[TV하이라이트/15일]'내 사랑 누굴까' '토요 스타클럽' 외

  • 입력 2002년 6월 14일 18시 24분


◈내 사랑 누굴까<드라마·KBS2 오후7·20>

하나의 말을 들은 가족은 상식이 후배를 임신시키고 책임을 회피하는 것으로 오해한다. 화가 난 희갑은 들어오는 상식에게 몽둥이를 휘두른다. 영문을 모르는 상식은 상황을 해명하고 하나는 상식에게 사과한다. 퇴원하는 박모는 명환이 데리러 오지만 택시를 타고 가겠다고 고집부린다.

◈유리구두<드라마·SBS밤10·30>

재혁은 술을 마시지 않은 박 기사가 음주사고를 냈다는 점에 의문을 품는다. 선우는 병원에서 급성 백혈병이라는 선고를 받고 혈육을 찾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란 말에 절망한다. 승희는 태희에게 부탁해 국밥집 식구들을 평창동으로 불러들이는 데 성공한다. 선우는 승희가 실수로 잃어버린 자기 반지를 다시 찾는다.

◈토요 스타클럽<오락·SBS 오전9·00>

‘스타 진실게임’에서는 탤런트 예지원이 학창시절 추억과 특이한 술 버릇 등을 밝힌다. ‘스타 초대석’에서는 시트콤 ‘대박가족’에서 코믹연기로 180도 이미지 변신한 탤런트 김병세가 출연한다. ‘스타 데이트’에서는 영화 ‘예스터데이’의 김선아가 액션 연기로 힘들었던 촬영 에피소드 등을 털어놓는다.

◈세계 명작 만화-크리스마스의 기적<만화·EBS 오후4·10>

집없는 소년 제프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차에 무임승차해 한 마을로 온다. 경찰에게 쫓기던 제프리는 얼떨결에 들어간 릭스 사장의 장난감 공장에서 일자리를 얻는다. 제프리는 일이 끝나면 남몰래 공장 다락방에서 생활하며, 부서진 장난감을 수리해 고아원에 보낸다.

◈역사스페셜<다큐·KBS1 밤8·00>

2002한일 월드컵을 맞아 영문 자막과 내레이션으로 방송한다. 3편 ‘황금의 나라, 황금의 역사’에서는 찬란했던 한국의 황금문화를 소개한다. 섬세하고 정교한 문양의 금동대향로의 공정 과정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복원했다. 제작진은 특수 카메라로 감은사 사리함 내 쌀알크기의 풍탁에서 0.3㎜의 금알갱이 장식도 발견했다.

◈KM스페셜-한류콘서트<오락·KMTV 오전11·00>

3일 대구 두류산 공원 야외음악당 특설무대에서 열린 한류콘서트를 방송한다. 이 공연에는 중국가수 순위애(孫列)와 린이룬(林依倫)이 특별 출연했다. 중국내 한류열풍을 몰고온 그룹 ‘신화’ ‘베이비복스’ ‘NRG’ ‘코요태’ 이정현 신승훈 등이 열창하고 중국에서 콘서트를 벌이고 있는 안재욱이 영상편지를 보냈다.

◈성인가요 베스트30<오락·iTV 밤11·10>

오승근과 설운도가 1위 대결을 펼친다. ‘신곡 인사드립니다’에서는 현숙이 신곡 ‘오빠는 잘 있단다’를 부른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가수들의 모임인 ‘아이 러브 트로트 콘서트’ 팀의 조승구 서지오 전승희 이혜리 강민주 서주경 소명 등 7명이 히트곡과 트로트 메들리를 선사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