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7일]'베스트극장-은재네이야기' 외

  • 입력 2002년 5월 16일 18시 45분


◆베스트극장-은재네이야기<드라마·MBC 밤9·55>

유진은 현택과 이혼한 후, 현재 남편 승후와 전 남편 사이의 아들 은재와 행복하게 산다. 그러던 어느 날, 은재가 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은 형제가 있을 경우 골수가 맞을 확률이 높다고 한다. 결국 은재를 살리기 위해 유진은 전 남편 현택과 인공수정할 것을 결심하고, 승후는 소외감을 느낀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남편 민석의 바람을 눈치챈 은정은 초기 진압이 중요하다는 친구의 충고를 무시하고 일단 용서하기로 한다. 그러나 오히려 민석은 은정이 경쟁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바람을 핀다고 말한다. 은정의 이혼요구에 민석은 바람을 폈다는 증거를 대라고 하고, 은정은 이날부터 증거를 찾으러 나선다.

◆MTV 라이브 와우<오락·MTV코리아 밤9·00>

일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보아를 비롯해 R&B 남성 듀엣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J-Walk’가 라이브 미니콘서트를 갖는다. 가요계의 유망주를 소개하는 ‘와우 더 퍼스트 룩’에서는 팝 발라드와 R&B 창법을 갖춘 그룹 ‘ASH’를 만나본다. 윤상 하림 정재형, 그룹 ‘베이비 복스’의 화려한 무대도 이어진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동물극장’에서는 비만애완견 ‘난이’와 비만고양이 ‘마고’의 다이어트 경쟁을 소개하고 다양한 비만예방 상식을 전한다. ‘재주꾼을 찾아라’에서는 두 발로 서서 지루박 등을 추는 애견 ‘셰도’의 다양한 재주가 펼쳐진다. 이 밖에 인도의 동물보호센터가 펼치는 활약상을 소개하고 고슴도치 가시의 강도를 측정한다.

◆시네클럽-더히어로<영화·SBS 밤1·15>

두기봉 감독. 여명 유청운 주연. 여명이 냉철한 카리스마와 쌍권총의 사나이 ‘잭’역을, 유청운이 단 한번의 패배와 실수도 모르는 ‘차우’역을 맡은 정통 액션 느와르다. 홍콩의 암흑가 두 조직의 2인자인 잭과 차우는 운명적인 맞대결을 벌인다. 그러던 중 연민의 정을 가지고 조직간의 화해를 도모한다.

◆시네마천국<교양·EBS 밤10·50>

영화와 함께 살아온 노장 감독의 열정을 담았다. 대만 허우 샤오시엔 감독의 ‘밀레니엄 맘보’(2001) 일본 오시마 나기사의 ‘고하토’(1999) 스즈키 세이준의 ‘피스톨 오페라’(2001) 이마무라 쇼헤이의 ‘붉은 다리 아래 따뜻한 물’(2001) 한국의 임권택의 ‘취화선’(2002) 등 최신작을 통해 그들의 작품 세계를 분석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