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7일]'여인천하' '트루 스토리' 외

  • 입력 2002년 5월 6일 17시 17분


◆여인천하<드라마·SBS 밤9·55>

김안로는 작서의 변괴가 심정과 경빈 박씨가 야합한 음모였다고 고하며, 경빈 박씨가 심정과 조정 신료들에게 준 뇌물 명부를 중종에게 올린다. 심정이 김안로의 간계라며 억울함을 호소한다. 난정을 살리기 위해 편전에 든 윤비는 난정을 문초하는 것은 자신을 문초하는 것과 같다며 흐느끼며 대궐을 떠나겠다고 한다.

◆트루 스토리<다큐·SBS 오후7·05>

‘신애라의 시추에이션 다큐’에서는 4∼7세 어린이 12명의 30일간 동자승 체험을 소개한다. 삭발로 사찰 생활을 시작한 아이들은 새벽에 일어나 예불하고 가부좌를 틀어 참선하는 수행 생활이 낯설기만 하다. ‘트루스토리’에서는 26년 동안 몸 속에 총알을 지닌 채 살아온 이병관씨의 기이한 이야기도 소개한다.

◆세계 명작 드라마-뿌리<드라마·EBS 밤10·00>

동생에게 줄 북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구하러 나간 쿤타는 노예 사냥을 온 백인에게 붙잡혀 강제로 노예선에 탄다. 짐승같은 대우를 받던 흑인들은 죽어간다. 백인들이 흑인들의 상처 난 몸에 바닷물을 끼얹으며 춤을 추라고 명령하자 쿤타는 분노하며 백인들을 죽이고 배에서 탈출하기로 마음먹는다.

◆뉴 논스톱<시트콤·MBC 오후6·50>

영준의 빈자리를 느끼던 다빈은 여자에게 바람맞아 울적해하던 태우를 만나 영화를 본다. 둘은 서로의 장점을 발견하고 호감을 갖는다. 효진은 인성에게 선배를 소개시켜달라고 조른다. 그러나 인성의 선배는 정화를 소개시켜 달라고 한다. 둘 사이에서 고민하던 인성은 효진을 따돌리고 선배와 정화를 소개시켜준다.

◆햇빛사냥<드라마·KBS2 밤9·50>

승준은 최사장이 생부라는 이야기에 충격을 받고 멀리 떠난다. 태경은 승준과 연락이 되지 않자 고민하고, 희주가 심각한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자 슬퍼한다. 한편 동욱은 10캐럿 물방울 다이아몬드에 접근하기 위해 승혜의 뒷조사를 하다가 무용에게서 희주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말을 듣는다.

◆서세원 쇼<오락·KBS2 밤11·00>

그룹 ‘신화’의 매력과 궁금증을 알아본다. ‘거울 왕자’ 김동완이 거울을 자주 보는 솔직한 심정을 밝힌다. 이유는 3대째 내려오는 대머리가 걱정돼서라고 털어놓았다. 어릴 적 꿈이 ‘폭주족’이었다는 신혜성에 얽힌 비화도 소개한다. ‘쇼쇼쇼’에서는 ‘거울 왕자 동완’ ‘에릭과 혜성 사이’를 주제로 노래를 만든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