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크 슛」
94년작. 웨슬리 스나입스 주연. 빠르고 감각적인 대사에 박진감 넘치는 연기가 인상적인 코미디.
마피아에 빚을 지고 떠돌아 다니던 빌리는 시드니와 만나 슛내기를 해 의외의 승리를 거둔다.
천재적인 장삿속을 자랑하는 시드니는 빌리에게 파트너가 될 것을 제안하고 둘은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농구 사업」을 시작한다.
▼「토탈리콜」
아널드 슈워제네거 주연의 SF액션. 폴 버호벤이 감독했다. 서기2075년. 지구인들은 남북 두그룹으로 나뉘어 3차대전을 벌인다. 북부의 독재자 코하겐은 화성까지 다스리는 책임자. 그는 자신에게 저항하는 부하 하우저의 뇌에 다른 사람인 퀘이드의 기억을 이식시켜 추방한다. 한편 아내 로리와 지구에서 행복하게 살던 퀘이드는 밤마다 이상한 꿈을 꾼다. 한번도 간적이 없는 화성에서 다른 아내와 사는 꿈을 꾸는 것.
▼「배트맨 포에버」
감독 조엘 슈마커. 주연 발 킬머, 짐 캐리, 니콜 키드먼. 웨인그룹의 회장 부르스 웨인과 배트맨은 동일인물이다. 포악한 다중인격자 하비와 천재과학자이면서 편집증 환자인 니그마는 배트맨의 정체를 모른채 각각 웨인과 배트맨을 죽이려고 한다.
어느날 니그마는 인간의 뇌파를 마음대로 조정하는 기계를 발명한 뒤 웨인에게 기계의 실용화 자금을 요구하지만 거절당한다. 이에 앙심을 품은 니그마는 회사의 상사를 살해한 뒤 자살로 위장한다.
한편 배트맨은 양친이 살해당했던 유년시절의 기억이 떠오를 때마다 머리디언박사를 찾아 치료를 받는다.
▼「결혼이야기」
최민수 심혜진 주연. 김의석 감독. 신혼부부의 사랑과 갈등을 코믹하게 그린 영화. 라디오방송PD 태규와 성우 지혜는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혼한다. 일과 사랑으로 바쁘고 즐겁게 살아가는 이 둘의 결혼은 처음엔 매우 성공적인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결혼전엔 여성해방론자인 것 같던 태규가 남성우월주의에 빠져있음이 드러나고 두사람은 치약짜는 일, 설거지하는 일, 침실문제까지 사사건건 대립한다.
▼「로보캅 3」
93년작. 미래의 디트로이트. 한 국제협력단체는 도시의 한 구역을 전쟁구역으로 만들어버린다. 헌신적인 경찰로 순직후 사이보그가 된 로보캅은 무고한 시민들을 보호하려 한다. 그는 난민들과 함께 반란군을 조직하여 악한들에게 대항하면서 그가 잊고 있었던 인간의 감정이 되살아나기 시작한다.
▼「닥터 봉」
감독 이광훈. 주연 한석규 김혜수. 바람둥이 치과의사와 어린 아들 그리고 아래층에 사는 젊고 매력적인 여성이 엮어내는 로맨틱 코미디. 치과의사 봉준수와 황여진은 주차장에서 일어난 사고로 사사건건 다투지만 훈이는 황여진을 몹시 따른다. 훈의 부탁으로 여진과 함께 여행을 떠난 준수는 여진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사소한 오해로 다시 멀어진다.
어느날 훈은 준수와 다투고 여진의 집에 머물게 된다. 이에 준수는 훈이를 데리러 여진의 집을 방문했다가 청혼을 하고 사랑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