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분양가 그대로 초역세권 혜택 누리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7월 14일 03시 00분


코멘트

웰라움 퍼펙트 시티
주변 시세 대비 2억 원 이상 저렴… 실투자금 4000만 원이면 충분
인근에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김포공항까지 10분이면 도착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웰라움 퍼펙트 시티’가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4층, 전용면적 21∼45m², 총 567실 규모로 1인 거주형(원룸)의 분양가는 1억4000만 원대, 신혼부부용(1.5룸)은 1억7000만 원이며 농협에서 70% 대출(연이자 3.4%)이 가능해 실투자금 4000만 원대면 충분하다. 투자 수익률은 9%이상이며 현재의 분양가는 2년 전 분양가로 주변시세대비 2억 원 이상 저렴하며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분양률은 80% 정도이며 조기에 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풍무역 이용 시 김포공항역까지 10분대, 여의도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고 김포한강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여의도·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도 쉽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내에 김포 최대규모의 CGV 영화관이 들어서며 도보 5분 거리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이 있다. 또 체육관 및 수영장을 갖춘 풍무체육센터가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대형 개발호재도 갖췄다. 정부가 지난해 10월 발표한 ‘광역교통비전 2030’ 계획에 따라 서울도시철도 5호선·김포 연장선(김포한강선)과 인천2호선 김포 연장안이 추진(계획) 중이다. 여기에 최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노선의 유력 후보지로 김포가 꼽히면서 ‘광역교통비전 2030’ 최대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된다.

‘웰라움 퍼펙트 시티’는 1만8000여 채 규모로 조성되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의 중심지에 위치해 유동인구 및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인근의 한강시네폴리스, 한강 M-시티, 고촌복합개발지, 한류월드, 고양 방송문화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 등 각종 개발계획의 수혜를 직간접적으로 받을 수 있어 고용창출에 따른 효과가 예상된다.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띈다. 고급 주거 복합단지로 단지 내 상업시설에 약국, 영화관, 소아과, 치과 등이 입점 확정돼 입주자들의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개방감 및 보온성이 우수한 유리중문설계가 적용되고 수납공간을 넓히기 위해 드레스룸 등의 특화 설계가 이뤄졌다.

특히 입주자 편의를 위해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현관 팬트리, 비데, SK매직 광파오븐, 블라인드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욕실 바닥 난방 등 고급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 설계가 적용됐고, 관리비 절감에 효과적인 일괄 소등 차단 시스템, LED조명,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등도 적용됐다. 이 밖에 입주자 편의와 안전을 위해 무인택배 시스템과 무인전자 경비 시스템이 도입되며, 법정대비 130%인 713대가 주차할 수 있는 자주식 대형 주차장까지 확보해 편의성을 더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풍무로 128에 위치한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분양#부동산#웰라움 퍼펙트 시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