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닫힌 지갑 열어라…가구·생활·리빙업계 ‘할인대전’

  • 뉴시스
  • 입력 2022년 2월 15일 11시 51분


코멘트
가구·생활·리빙업계에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잇따라 열고 있다. 연초 각종 기획전 등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것이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은 3월13일까지 ‘오늘의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총 5만여개의 상품이 최대 93% 할인 판매된다.

오늘의집 페스티벌은 오늘의집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국내 온라인 리빙 페어다. 상반기 오늘의집 페스티벌은 3일 반짝 세일, 브랜드 단독 세일로 구성됐다.

3일 반짝 세일에서는 3일 단위의 릴레이 형태로 각종 인기 아이템들을 특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단독 세일은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오늘의집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단독 세일을 진행하는 메인 브랜드가 매일 바뀐다. 삼성전자, LG전자, 리바트, 한샘, 일룸, 데스커, 발뮤다, 오덴세,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28곳이다. 브랜드플러스 외에도 추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가구, 가전, 조명, 소품, 주방용품, 시공서비스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부가부는 3월3일부터 6일까지 온라인 공식 판매처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온·오프라인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연다. 행사 기간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부가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3월3일부터 5일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부가부 스트롤러 또는 접이식 침대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3월3일부터 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장에서는 부가부 폭스3, 부가부 동키5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스트롤러 또는 스타더스트 구매 시 브랜드 할인 5%, 백화점 카드 5%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도 받는다.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이날부터 ‘디나미카’ 커피머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모든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드롱기의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16일 오전 10시부터는 드롱기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도 열린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의 토탈 이유식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와 청담은의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 ‘팜투베이비’가 함께 하는 ‘베이비페어’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이 마련됐다.

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와 이지밀스푼 등을 구매하면 아기 월령을 고려한 팜투베이비 이유식이 증정된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큰용량 6개 세트를 구매하면 팜투베이비 한우 이유식 6팩을,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이지밀 스푼을 구매하면 팜투베이비 단호박 고구마 퓨레를 각각 100세트씩 한정 증정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와 임팩 드릴드라이버 등 신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 또는 임팩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C 키트 제품 구매자는 리얼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의 협업 한정판 플리스재킷을, 베어툴 제품 구매자는 볼디스트 한정판 작업벨트와 파우치를 받는다. 경품은 보쉬 로고가 인쇄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한정으로 특별 제작됐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