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신임 CEO에 전문 경영인 변성현 대표이사 선임”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입력 2021-09-08 13:50수정 2021-09-08 15: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성현 크린토피아 신임 CEO.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변성현)는 신임 CEO(최고 경영자)에 전문 경영인인 변성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변 신임 CEO는 취임사를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편리하게 제공해야 한다는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고객 경험을 고도화할 새로운 동력을 추가함으로써 세탁 업계의 압도적 절대 강자로 회사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크린토피아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 한 회사 임직원들과 지사/점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슬기롭게 잘 극복하고 더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기존의 상생 정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변 CEO는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창업자의 비전을 이어받아 점주들과 함께 한 단계 도약하여 크린토피아가 국민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포부를 전했다.

주요기사
크린토피아는 1992년 설립한 세탁 전문기업으로 전국 135개 지사 및 3000여 개의 점포망을 기반으로 가정용과 의료 세탁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