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사랑받는 집사 되는 법… LG 펫 가전 3총사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8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LG 퓨리케어 360º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LG 퓨리케어 360º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LG전자가 공기청정기, 세탁기·건조기, 무선청소기 등 ‘펫 가전 3총사’를 앞세워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펫 가전 시장을 이끌고 있다. LG전자는 2019년 국내 최초로 펫 모드,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 등을 적용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펫 가전 시대를 열었다.

반려동물 가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반려동물 가구는 638만 가구로 2019년 대비 47만 가구가 늘었다.(2021년 4월 농림축산식품부 ‘2020년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 ‘펫팸족(Pet+Family)’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아끼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펫 가전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 풍량·탈취는 더 강력,‘부착형 극세필터’로 관리는 더 편리
‘부착형 극세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부착형 극세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가 올 7월 출시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은 기존 펫 전용 공기청정기 모델을 계승하면서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든 면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신제품은 최신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레드우드가 적용돼 집 안 전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의 펫 모드는 자체 실험한 결과 오토모드 대비 약 64% 더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공간을 청정한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물 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탈취 성능도 뛰어나다. 글로벌 시험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가 시험한 결과 이 제품에 탑재된 광촉매필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 필터에 누적된 유해가스를 기존 제품보다 약 55% 더 제거했다.

세탁기·건조기
- 반려동물 키우는 고객 위한 ‘펫케어 기능’ 처음 적용
펫케어 기능을 갖춘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펫케어 기능을 갖춘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LG 트롬 세탁기·건조기 스팀 펫’은 펫케어 기능을 적용한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를 갖췄다. 이 코스들은 반려동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대표적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을 제거한다.

LG 트롬 세탁기 스팀 펫의 펫케어 세탁 코스는 옷에 묻은 반려동물의 배변이나 외출 시 묻은 진흙, 잔디 등 생활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반려동물의 냄새 제거에도 유용하다.

LG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은 옷에 있는 반려동물의 털 제거 성능이 강화됐다. 펫케어 건조 코스는 특허받은 트루스팀을 이용해 의류에 있는 개와 고양이의 체취와 배변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무선청소기
- 동물의 털 제거에 효과적인 ‘펫 전용 흡입구’ 갖춰
‘펫 전용 흡입구’는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펫 전용 흡입구’는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LG 코드제로 A9S 펫 씽큐’는 △패브릭 소재의 소파와 카펫에 붙은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펫 전용 흡입구’ △사용자가 손잡이 옆에 있는 레버를 누르면 먼지통 안에 있는 반려동물 털을 압축하는 ‘간편비움시스템’ △강력한 항균 성능도 장점인 ‘배기 필터’ 등을 갖췄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명사 LG 코드제로 A9S 씽큐의 장점은 그대로다.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연결하면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모두 할 수 있다.

신개념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및 액세서리 보관, 충전, 먼지통 비움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먼지비움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하면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줘 편리하다.


#lg 펫 가전#공기청정기#세탁기#건조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