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감성의 새 트렌드 제시… 아동복 틀을 깨다

동아일보 입력 2021-02-26 10:29수정 2021-02-26 10:3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아동복 부문… 더캐리 아이스비스킷
더캐리(theKARY)의 주니어 스트릿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은 2021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아동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아이스비스킷은 브루클린 베이스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로, 기존 아동복의 귀여움에서 벗어나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한 그래픽은 아이스비스킷만의 색을 드러내는 포인트로 매 시즌 달라지는 시즌 그래픽을 기대하는 재미를 준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과 모두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의 재해석 또한 아이스비스킷을 대표하는 이미지다.

아이스비스킷만의 스트릿한 디자인은 이미 국내외 셀럽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국내 키즈 인플루언서 및 셀럽 자녀들의 선택으로 유명해져, 아이돌과 배우들까지 선호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이스비스킷의 봄 컬렉션 콘셉트는 스트릿룩의 거침없고 자유분방한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지는 ’No.1 SKATER‘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할 점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용이하도록 사이즈가 작아진 백팩부터 새롭게 출시되는 언더웨어 라인까지 라인업이 더욱 다양해졌다는 점이다. 스케이트 로고, 스케이터 캐릭터 등 시즌 그래픽과 더불어 스타디움 점퍼, 맨투맨, 스웨트 팬츠 등에 다채롭게 적용된 과감한 컬러 배색과 아이스비스킷만의 스마일 페이즐리 패턴도 눈 여겨봐야 하는 포인트다. 어디에서든 입을 수 있는 티셔츠나 후디에는 그래피티 그래픽 등을 통해 ’무심한 듯 유니크하게‘ 이번 시즌의 색을 살렸다.

주요기사
스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야외활동에 초점을 맞춘 아우터도 출시됐다. 매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은 것은 물론 팔 탈부착이 가능해 반팔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과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디테일의 자켓은 야간 활동의 안전성을 높여준다.

한편 아이스비스킷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아이스비스킷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1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더캐리#아이스비스킷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