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제휴카드 쓰면 추가 혜택 ‘두둑’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5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협력 강화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빅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제휴 상품 출시 등에 나서는 등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우선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사은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장바구니와 갑 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 3장을 6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 트레이더스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5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미국산 소고기 4대 품목을 결제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더욱 두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5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주말마다 제휴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워터보틀, 콜드 컵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이는 선착순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점포별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6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트레이더스-삼성카드 Day’로 정해 제휴카드 결제 시 5대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아울러 6월 30일까지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IT 아이템’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는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BIZ DISCOUNT)’ 등이 있다. 특히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실질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의 형태가 아닌 할인 중심 혜택에 집중한 트레이더스 특화 카드다.

자세한 혜택 이모저모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할인 상품과 이벤트를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트레이더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트레이더스를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트레이더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공간이다. 트레이더스 라운지는 △매주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이번 주 전단’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 및 전 회원 대상 이벤트 △트레이더스 대표 인기 상품 소개 △전국 16개 트레이더스 매장 위치 안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윤정 기자 yunjung@donga.com

#money&life#금융#재테크#삼성카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