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생활의 존중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개인공간에 대한 애착이 증가하면서 주거공간을 자신만의 의미와 취향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세월의 흔적까지도 멋스럽게 담아내고 평생 사용 할 만큼 견고함을 자랑하는 수입 원목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보쿠즈(Bokuz)에서는 이러한 흐름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발로드(Valnod)는 일본 후지(Fuji Furniture)에서 론칭한 프리미엄제품으로, 1959년부터 원목을 다뤄온 후지의 원목기술과 일본의 신진 디자이너들이 참여하여 원목과 가죽의 콜라보레이션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후지의 야심작이다.
자동화방식에서 느낄 수 없는 완벽한 원목의 짜여짐을 통해 원목의 결과 특유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발로드만의 가죽공법을 통해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무늬결과 강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발로드는 보쿠즈 청담스토어에서 3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카시와(KASHIWA), 닛씬(NISSIN), 나가노(Nagano) 등 최고 수준의 수입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쿠즈는 2007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통해 카시와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 이래, 명품 브랜드들과의 국내 독점 파트너십을 맺어 명품 원목가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포함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보쿠즈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