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브랜드 에듀플렉스(대표 고승재)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선정한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부 차원에서 실시되는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는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과 가맹점의 안정성 등 종합적 역량을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별하는 제도다. 국내 약 5,273개(2016년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사이트)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지난해 기준 32곳만이 선정됐을 만큼 엄격한 기준을 따른다.
교육업계에서 유일하게 1등급을 수상한 에듀플렉스는 우수한 가맹점 매뉴얼과 상권 분석 시스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커피베이, 유가네닭갈비, 한촌설렁탕 등 유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나란히 수상했다.
에듀플렉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본사의 재무 안정성 및 공정거래 시스템을 입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에듀플렉스는 학습관리는 물론 마음가짐과 행동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학습 매니저'라는 개념을 도입해 자기주도학습 분야에서 탄탄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VLT 4G(학습유형 진단검사 프로그램)'와 학습 성향을 16가지 타입으로 분류한 공부공식은 7년 여에 걸쳐 3만 명의 학생 데이터를 연구한 끝에 완성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특허출원(10-2011-0069099)중이다. 에듀플렉스는 최근 '2018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