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7월 21일 14시 38분


코멘트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갖춘 캐리어를 비롯해 센스 있는 디자인의 캐리어 커버 및 네임택 등 여행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크게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네임택 및 3-in-1 파우치로 구성되었다. 캐리어는 ‘라이언(Ryan)’, ‘네오(Neo)’, ‘어피치(Apeach)’ 등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들이 도심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라이언 캐리어’는 매트한 질감으로, ‘네오 캐리어’와 ‘어피치 캐리어’는 브러쉬 텍스처로 마무리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캐리어 커버와 캐릭터 얼굴이 그려진 3D 실리콘 네임택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네임택은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3주년 맞아 리뉴얼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리모델링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픈 3주년을 맞은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24일부터 영업을 종료하고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오는 28일 새로운 모습으로 재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판매의 공간이 아닌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를 기념하여 재오픈 첫 번째 주말인 오는 29일에 ‘더 두 오버(The Do Over)’ 파티를 플래그십 스토어 백야드에서 연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8월 9일까지는 NMD ‘NEVER FINISHED’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도심 속 다양한 영감의 장면들을 매장에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푸마, 방탄소년단 콜라보 스니커즈 ‘PUMA X BTS 코트스타’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를 출시한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돼 있다. 슈즈박스에는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으며,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한편, 푸마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의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3일까지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50명을 초대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