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하그로프스, 친환경 방수 ‘에스커 자켓’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16일 17시 18분


코멘트
하그로프스, 친환경 방수 ‘에스커 자켓’ 출시
사진제공=하그로프스
사진제공=하그로프스

○…정통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내구성이 보강 처리된 처리된 친환경 방수 자켓 ‘에스커 자켓’을 출시했다.

‘에스커 자켓’은 환경물질인 플로우로카본이 함유되지 않은 내구성 발수 가공의 친환경 방수 자켓으로, 자켓 안쪽 몸통 전면에 메쉬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 시킨 경량의 아웃도어 방수 자켓이다. 3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한 후드가 효과적으로 바람을 막아주며, 이너 플라켓 구성으로 지퍼 안쪽까지 방수를 보강했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하그로프스 ‘에스커 자켓’은 남성 제품 딥 우드, 트루 브랙 컬러, 여성 제품 타른 블루/퍼플 러쉬, 트루 블랙 각각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르까프, 전천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 출시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온, 오프로드 워킹 및 러닝이 가능한 전천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르까프
사진제공=르까프

파이썬은 도심 라이프스타일 속 가벼운 러닝에서부터 정상 등반 등의 아웃도어까지 착용 가능한 전천후 멀티 트레일러닝화로, 폭 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비단뱀을 뜻하는 제품명 파이썬처럼 비단뱀 가죽 무늬의 강렬한 디자인과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르까프는 파이썬 출시를 기념하여 ‘이서진과 함께하는 글램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르까프 매장에서 파이썬을 구매한 멤버십 가입 고객일 경우 자동 응모되며 응모 기간은 오는 3월 19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각 동반 3인 가능)은 4월 8일부터 9일까지 총 1박 2일 동안 진행하는 글램핑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3월 22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을 통해 발표된다.

네파, 늦겨울과 초봄에 실용적인 경량다운 ‘프리마베라 다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일교차가 심한 늦겨울 및 초봄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을 출시했다.

네파 프리마베라 다운은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인 ‘프라우덴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벼운 중량감으로 실내외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어디에다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슬림한 실루엣을 겸비해 이너로 레이어드해서 입기도, 단독 아우터로 입기에도 적합하다.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남성용 제품은 가로 퀼팅 스타일의 중기장으로 머스타드, 블랙, 트루네이비 컬러로 출시됐으며, 여성용 제품은 허리 퀼팅으로 슬림한 라인을 살려준 롱기장 스타일의 블랙, 핫레드, 딥마젠타 컬러로 출시됐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