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맘스 스마트 바운서의 공식수입사 ㈜비앤케이커뮤니케이션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크리스맘스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와 함께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사진으로 담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포맘스 스마트 바운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후 포토 상품평과 블로그 포스팅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포토 상품평 작성시 10만원 상당의 신생아 이너시트를, 블로그 포스팅 시 8만원 상당의 유아식탁 의자를 각각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의 첫 크리스마스를 사진으로 담는 과정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크리스마스를 맞아 육아에 지친 분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리크리스맘스 BIG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 씨제이몰, 지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 기재된 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포맘스 바운서는 엄마의 뱃 속에서 아이가 느꼈던 편안함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타원형으로 디자인됐다. 엄마가 안아주듯 포근한 느낌의 5가지 동작과 최대 1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총 5단계의 속도 조절 기능으로 아이들의 개월 수와 기분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빗소리, 바람소리, 파도소리, 심장소리의 4가지 백색소음이 내장되어 있어 신생아잠투정이 있는 아이를 달래거나 재울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바운서는 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해 ‘양동근 바운서’로 화제가 됐으며, 샘해밍턴의 아들인 윌리엄이 타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샘해밍턴 바운서’로도 알려진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