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코아루 웰라움’ 분양… 4베이 전 가구 적용

  • 입력 2016년 11월 1일 15시 24분


코멘트
한국토지신탁은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리 796-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영월 코아루 웰라움’을 분양 중이다.

3개 동, 최고 20층,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69㎡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개발호재가 풍부한 영월 지역에 강변 조망과 특화설계까지 겸비해 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또한 영월군은 지난해 국토부가 추진하는 ‘무인비행장치 안정성 시범사업’의 시범사업지로 선정돼 관련 업체들과 업무협약을 맺는 등 드론산업 육성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드론시티 영월 구현 방향’ 포럼을 개최하는 등 영월군을 드론산업의 중심지로 조성하는 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개발호재와 함께 영월 지역 부동산 시장도 덩달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올해 2분기 강원도 영월군의 3.3㎡ 당 평균 매매가는 363만 원대였다. 반면 3분기의 3.3㎡당 평균 매매가는 390만 원 대로 4개월 만에 7~8%가량 큰 폭으로 올랐다.

이 단지는 4베이가 전 가구에 적용돼 일조량, 통풍, 공간활용에서 기존 아파트들과 차별화를 뒀다. 4베이 아파트는 발코니 확장 시 더 넓은 면적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전용면적 84㎡ 이상 타입에서나 볼 수 있던 팬트리 및 드레스룸(발코니 확장 시)도 제공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이외에도 양면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이 단지는 집 안에서 동강 조망(일부가구)이 가능한 아파트로 탁 트인 강 조망으로 개방감이 탁월하다. 전 가구에 판상형, 4베이 적용 및 남향위주 배치로 채광, 통풍 등을 강화해 주거쾌적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동강과 서강이 만나 남한강을 이루는 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890m 높이의 계족산이 동측에 위치해 있다. 강물과 산에 둘러싸인 전형적인 배산임수 터로 녹지와 물이 풍부해 쾌적한 생활여건을 갖췄다.

또한 동강둔치, 능말도시숲, 물무리골 생태학습장 등 영월 내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내 갖춰진 상가 및 주민 운동시설, 커뮤니티광장, 휴게소, 경로당, 부속정원 등으로 자연친화적인 여가생활도 기대해볼 수 있다.

영월 코아루 웰라움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적용돼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낮췄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하송리 145에 위치한다.

동아경제 ec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