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 고려은단, 2016스티비어워드 IBA 은상 수상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2일 14시 35분


코멘트
고려은단, 2016스티비어워드 IBA 은상 수상

고려은단이 비즈니스 분야 국제대회인 ‘2016 스티비어워드 IBA’ 마케팅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고려은단
사진제공=고려은단
스티비어워드(Stevie Awards)는 2002년 미국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부문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전 세계 기업과 임직원의 업적, 기업활동의 성과 및 사회 기여도를 평가해 매년 시상한다.올해는 60여 개국에서 약 3800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대회에서 고려은단은 ‘국내 1위의 입지를 굳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캠페인’이라는 작품명으로 마케팅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중국산이 아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한 캠페인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브랜드 신뢰도 및 이미지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가을 남자 송중기´박보검 담은 한정판 패키지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가을 남자로 변신한 송중기와 박보검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사진제공=도미노피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도미노피자의 매력에 빠진 송중기, 박보검의 이미지를 적용해 가을 남자 특유의 훈훈한 분위기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패키지는 100만개 제작됐으며 라지, 미디움 사이즈와 사이드디시 패키지를 통해 두 남자의 미소를 만나볼 수 있다.

연세우유, 부드럽고 진한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출시

연세우유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지난 6월에 선보인 ‘아보카도 우유’, ‘믹스너츠 우유’와 같은 라인업 제품으로 부드럽고 진한 초코렛 맛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연세우유
사진제공=연세우유
마카다미아는 견과류의 황제라고 불릴 만큼 우리 몸에 유용한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카다미아에는 뇌세포의 활동 및 성장을 촉진하는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 등이 많이 포함돼 있다. 이번 신제품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CU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2개를 사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 샹하오, 가을 맞아 메뉴 개편…신메뉴 10종 출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Shanghao)가 가을 시즌을 맞아 아메리칸 차이니즈 콘셉트의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샹하오의 가을 신메뉴 10종은 육질이 탱글탱글한 새우, 살코기가 풍부한 포크립(Pork Ribs)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비롯 샐러드, 랩(Wrap), 디저트 등 다채로운 미국식 퓨전 중국요리로 구성된다. 신메뉴 10종은 크리스피 해선 샐러드, 블랙드래곤 포크립, 치킨 레터스 랩, 포춘 누들, 자연송이 버섯수프, 얼큰 해선짬뽕, 탄탄 차오멘, 레드커리 쉬림프, 홍게살 크림부용, 유자 아이스크림 등이다. 샹하오의 가을 신메뉴는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점, 뉴코아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