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 배우 김성령, 겟잇뷰티서 탱탱볼 같은 민낯 뽐내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9월 1일 16시 44분


코멘트
배우 김성령, 겟잇뷰티서 탱탱볼 같은 민낯 자신감 뽐내

○…지난 31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는 김성령이 출연해 탱탱한 피부 탄력과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팁을 소개했다.

그녀가 탱탱한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비법은 다름 아닌 홈케어. 피부 탄력은 평소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중력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피부관리를 위해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주로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김성령이 이 날 소개한 제품들은 랑콤의 제품으로, 피부 속 탄력을 리프팅 해주는 효과와 동시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르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과 진한 질감의 크림이 피부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워주는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이다.

토니모리, 향산화에 탁월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출시

사진제공=토니모리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블랙티와 흑효모를 블렌딩한 독자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럼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의 독자 성분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본연의 맑고 어린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WG 그린 등급 100% 안심 처방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향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 케어와 피부 탄력을 강화해줄 뿐만 아니라 속부터 채워주는 촉촉함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눈가 주름, 보습, 탄력 개선에 있어 피부 항노화 임상을 마쳤다.

클라리소닉, 메이크업 클렌징 ‘손 vs 진동클렌저’ 실험 영상 화제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손으로 세안할 때와 진동클렌저로 세안할 때의 클렌징 효과를 비교하는 실험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사진제공=클라리소닉
사진제공=클라리소닉

실험 결과, 손으로 세안한 오른쪽 얼굴은 전체적으로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고 잔여물이 남아있는 반면, 진동클렌저를 사용한 왼쪽 얼굴은 메이크업이 말끔하게 제거된 것을 볼 수 있어 그 효과를 실감케 한다.

영상에서 사용된 제품은 오리지널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미아핏'으로, 미세한 진동이 자극 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손보다 6배 더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줘 두꺼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닦아낼 때 유용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 2016 광주비엔날레 공식 후원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기능성 화장품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가 1일 개막하는 전 세계 현대 미술의 축제인 ‘2016 광주비엔날레’를 공식 후원한다.

화장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는 광주 롯데백화점 내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광주비엔날레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행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편 이번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9월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전시가 시작되며 오는 11월 6일까지 약 2달간 광주비엔날레 전시관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무등현대미술관, 의재미술관 등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