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건강이 한가득, 품격이 한가득’ 동원과 함께 추석을

  • 동아일보

동원F&B

선물세트의 최강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추석을 맞아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들이 꾸준히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건강’ 컨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속 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세트까지 폭넓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동원 스페셜 5호
동원 스페셜 5호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만∼4만 원 대의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 스페셜 5호’ 등 실속 세트부터,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등 명품 세트를 함께 준비했다.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명화들을 담아 가격적인 실속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
천지인 홍삼정 예작
또한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GNC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다양한 선물세트들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동원참치선물세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이나 동원몰을 통해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배우 송중기와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올 추석은 계속된 불황과 함께 김영란법 시행을 앞둔 심리적 영향으로 인해 2만∼4만 원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동원F&B는 예년에 비해 실속 선물세트 생산량을 약 10% 늘려 추석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을 통해서도 ‘2016 추석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6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동원몰은 KB국민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청구 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 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지혜 기자 chiae@donga.com
#동원#추석#선물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