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삼광글라스, 유리 쉐이커 보틀 2종 ·파워에이드, 올림픽패키지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5일 15시 17분


코멘트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클라우드 쉐이커·덕 쉐이커 2종 출시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상큼한 컬러 캡 디자인의 유리 쉐이커 글라스락 클라우드 쉐이커, 덕 쉐이커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글라스락 클라우드 쉐이커와 덕 쉐이커는 소다 석회 유리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보틀이다.

각각 구름과 오리를 형상화해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을 선보인 이번 제품은 뚜껑과 몸체 사이에 실리콘 믹서를 삽입해 여름철 자주 마시는 아이스커피는 물론 미숫가루, 선식 등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실용적이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사진제공=삼광글라스

또한 직사각 형태의 주입구와 상단 캡 고정 기능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음용이 가능하며 두 가지 디자인 모두 몸체에 눈금이 표기 되어있어 양 조절이 편리하다. 특히 유리 소재 특성상 색과 냄새 배임이 없고 세척도 간편하다.

한편 클라우드 쉐이커와 덕 쉐이커는 삼광글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글라스락몰과 종합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디자인과 색상을 다양화해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2016 리우 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가 제 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하루 앞둔 5일,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파워에이드
사진제공=파워에이드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리우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파워에이드 3종에 두 가지 종류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았다. 대한민국의 국기(國技)인 ‘태권도’ 선수의 역동적인 동작을 담은 일러스트레이션은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승리의 환호성을 지르는 선수가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은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및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3종에 삽입했다.

이번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앱코, ‘K600 하데스 리얼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


○… 앱코가 고급 기계식 키보드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존의 ‘K600 하데스’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K600 하데스 리얼 RGB’ 신제품을 기존 하데스 600 제품과 같은 가격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K600 하데스 리얼 RGB’의 풀네임은 ‘K600 하데스 리얼 RGB 한영이중사출 게이밍’으로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먼저 고정된 레인보우 색상의 LED가 1680만 가지의 리얼RGB LED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제공되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키 패턴을 저장한 매크로 지정이 가능하며, 키별 LED 색상 설정 및 LED 액션모드 설정이 가능해졌다.

사진제공=앱코
사진제공=앱코

특히 기존 제품에서 영문만 투영되던 이중사출 키 캡이 영문과 한글까지 투영되는 ‘한영 투영 이중사출 키 캡’으로 변경, 조도가 낮은 사용 환경에서도 한글 각인을 쉽게 확인 할 있어 자판 시인성이 매우 좋아졌다. 또한 일반 도장 방식을 스크레치에 강한 샌딩 도장 방식으로 변경하여, 외관과 촉감이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K600 하데스 리얼RGB 한영 이중사출 게이밍’ 키보드는 104키의 일반 키 배열에, 5,500만회 수명의 RGB 오테뮤 청축 스위치를 기반으로, 폴링레이트 1000Hz, 무한동시입력/6키 모드 지원, ABS 한영 이중사출 키 캡 적용된 제품이다. 크기는 가로 446mm, 세로 170mm, 높이 26mm이며, 무게는 1.35kg이다. 이번 출시 제품은 블랙 버전과 화이트 버전의 두 가지 종류이며 2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고려은단, 8월 ‘열대야 극복 Tip 공유’ 이벤트

○…고려은단이 열대야 극복 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록적인 무더위와 열대야로 전국민이 힘들어 하고 있는 가운데 고통을 나누며 서로 격려하고 개인별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슬기롭게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사진제공=고려은단
사진제공=고려은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려은단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열대야를 이기기 위한 방법을 자유롭게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9월 2일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고려은단 대표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최근 ‘2016 THE PROUD’에서 4년 연속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되는 등 고함량 비타민C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피자알볼로, 한방카페 오가다와 업무 협약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와 한방카페 브랜드 ‘오가다’가 지난 4일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피자알볼로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각 한국의 토종 수제피자와 현대적인 한방카페 시장을 이끌고 있는 두 브랜드의 장점을 살려 ‘피차(피자와 차)’라는 새로운 외식문화를 개발하고 건강이라는 공통의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뤄졌다. 피자알볼로와 오가다는 피자에 잘 어울리는 건강음료를 공동 개발하는 등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망고식스, 오렌지자몽에이드 등 RTD 음료 3종 출시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세븐일레븐과 제휴해 에이드 등 청량감 있는 RTD(Ready To Drink)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출시 제품은 ‘오렌지 자몽 에이드’, ‘핑크 애플 에이드’, ‘복숭아 레몬 아이스티’ 이며 5일부터 전국 8,000여개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다. 3종 모두 파우치 형태로 제공되며 용량은 230ml 이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