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내 수요자 부담 덜어주는 아파트 분양 인기

  • 입력 2016년 4월 1일 15시 26분


코멘트
충북혁신도시에서 계약조건을 변경하여 1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한 ‘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가 분양 중이다. 수요자의 내 집 마련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하고자 2차 계약금 이자후불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도 함께 적용한다.세다.

단지 서측으로 수변공원과 체육공원이 위치해 사시장철 산책, 운동 등 여가 생활을 근거리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수변공원의 탁 트인 시야로 조망권 침해 우려가 적고 개방감이 우수한 자연친화적 주거 환경을 갖췄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판상형 4-Bay구조를 통해 통풍과 채광에 효율적이다. 또한 전 세대 가변형 벽체 활용으로 수요자 상황에 맞는 평면 구성이 가능하다.

각 타입별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설치해 자연통풍과 채광을 확보했다. 84㎡A의 경우 아일랜드 주방제공으로 주부들의 편리한 동선을 만들며, 84㎡B타입은 채광 및 통풍을 위해 안방 창문을 하나 더 배치했으며, 3면 개방형 평면을 통해 조망권에 특화된 단지구성을 갖췄다.

또한 지역 내 최대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으로 입주민들의 여가생활이 가능하도록 마련한다. 작은도서관과 남녀독서실은 자녀, 학생들의 학업 증진에 도움을 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주민카페를 마련한다.

충북혁신도시 내 입지를 살펴보자면 11개의 공공기관 중 7개 기관이 입주 완료한 상태다. 모든 공공기관이 이전하는 2018년 이후로 계획인구 4만 2천여 명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는 교육환경과 근접한 위치에 있다. 옥동초등학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공립 석장어린이집이 개원했다. 석장 중학교(2017년 개교예정)는 옥동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다. 도보 거리 내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공공도서관, 청소년 문화의 집도 개원 예정이다.

교통상황은 중부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평택-제천간 고속도로가인접하다. 이 교통망으로 서울까지 1시간 소요가 가능하며 전국 각지로의 이동에도 유리하다. 또한 국도 17호선과 국도21호선이 격자형 광역교통망을 형성한다.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 충북혁신도시내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835-4번지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1월이다.
(사진제공= 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 문의 043-877-6300)
(사진제공= 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 문의 043-877-6300)


동아부동산 기사제보 parksy@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