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승 행사는 지난 1월과 9월 각각 국내 상륙한 해치백(V40) 및 왜건(V60) 기반 크로스 컨트리와 지난 19일 출시한 세단 기반의 크로스 컨트리(S60)를 포함한 크로스 컨트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사, 수원, 부산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오는 3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크로스 컨트리는 볼보자동차가 자사의 인기모델들을 기반으로 전고와 지상고를 높이고 SUV의 강인한 주행 성능을 더해 탄생시킨 볼보만의 새로운 세그먼트다. 특히, D3와 D4 트림에는 볼보가 선보인 최신 ‘DRIVE-E Powertrains(드라이브-이 파워트레인)’가 탑재돼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에 강력한 주행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페인트는 야간에 자동차 헤드라이트 등 불빛에 발광하는 특성을 가진 인체에 무해한 스프레이로, 옷이나 가방, 신발, 자전거 등에 뿌릴 수 있다. 운전자가 야간 주행 중 도로 위에 갑자기 나타나는 자전거와 보행자를 빠르게 알아보고 대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는 자동차 탑승객뿐만 아니라 도로 위의 보행자와 자전거 라이더의 안전까지 돌보려는 볼보자동차의 철학을 실천한 제품으로 국내외 네티즌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 참가 신청은 온라인 페이지 (http://volvocars.mixo.co.kr/201510) 및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을 통해 가능하다. 전시장을 통해 미리 예약 후,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볼보 디퓨져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각 전시장 연락처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volvocars.co.kr) 또는 대표번호(1588-1777)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김순덕의 도발]공수처장은 ‘법의 지배’를 말했다
이재영·이다영 ‘학폭’ 폭로 또…“입에 피 머금고 살았다”
국민 과반 “가덕도 특별법은 잘못”…부울경 54%도 부정평가
국민을 위한 정부는 없다[오늘과 내일/홍수용]
“가난해 따돌림 당한 아들…음식 사준 ‘편의점 천사’ 찾아요”
국민 53.6% “가덕도 특별법, 잘못됐다”…PK도 54% ‘잘못된 일’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