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스승의 날 이런 선물?’ 유통업계 추천 제품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5월 7일 15시 29분


코멘트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 겹쳐있는 5월 선물 고르기에 한창인 소비자들을 겨냥한 개성 있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인연을 중시하는 사람을 위한 뜻 깊은 와인선물
와인전문 공급사 이지와인은 5월을 맞아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세트’,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 ‘미션서드&슬링스톤 콤비세트’ 등 특별선물세트 3종을 준비했다.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성공을 부르는 V와인’으로 사랑받는 와인으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깊이감과 질감, 복합미를 가졌다. 세트 구성 중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메를로는 영국의 저명한 와인 매거진 ‘디캔터(Decanter)’의 ‘디캔터 월드 와인 어워드 2009’에서 보르도 스타일 와인 부분 최고상에 선정된 바 있다. 가격은 13만5000원.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는 캘러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골프 라운딩 후 재충전을 위해 특화된 와인들로 채워졌다. 골프산업의 전설적인 캘러웨이 ‘빅버샤 클럽’의 창시자인 ‘엘리 캘러웨이’가 1968년에 설립해 골프와인의 원조로 대접받고 있다. 가격은 10만 원.

‘미션서드&슬링스톤 콤비세트’는 달콤하고 복합적인 풍미가 인상적인 ‘미션서드 카베르네시라’와 국내 굴지의 항공사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와인으로 이름을 드높인 ‘슬링스톤 1747’로 구성된 세트다. 가격은 7만4000원. (문의☎ 02-308-2134)

이지와인 김석우대표는 “와인은 인연을 중시하는 분들 사이에서 뜻 깊은 선물로 통한다”며 “와인의 품격과 멋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특별선물세트는 귀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자극 적고 보습 탁월한 천연미용비누

에코젠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빠비누’는 유기게르마늄을 가공하는 원천기술을 이용해 평소에 가려움 증세로 고통 받는 부친을 위해 만들어진 비누이다. 산삼의 함유량 대비 10배에 가까운 370mg/l의 게르마늄을 비누 한 장에 온전히 담아 피부에 좋기로 유명한 게르마늄 온천의 효과를 집에서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향, 무색소, 무방부제의 천연제품으로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자극이 적고 촉촉한 보습효과까지 갖춰 별도의 폼클렌저 사용 없이 비누 하나로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다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제품은 ‘아빠비누 마일드’와 강력 세정 타입의 ‘아빠비누 딥클린’ 2가지로 출시됐으며, 고가 제품이 주를 이루는 천연미용비누 시장에서 비교적 저렴한 1만5800원에 선보였다. 현재 런칭 기념 20% 할인된 1만2800원에 판매중이다.

에코젠 최윤종 대표는 “브랜드 공식 런칭 전 체험단 모집 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객의 의견을 충실하게 받아들여 제품 생산에 반영하고 있다”며 “현재 샴푸바와 초보습 비누, 유아전용 제품들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02-384-1988)

#신으면 바람이 숭숭, 고기능 워킹화
아웃도어전문브랜드 K2는 ‘옵티멀 브리드2’과 ‘옵티멀 웹’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옵티멀 브리드2는 충격흡수와 탁월한 통풍기능으로 인기를 모은 옵티멀 브리드의 두 번째 모델로 블랙컬러를 추가하고 핑크컬러를 가미해 여성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고, 착화감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25만9000원.

스타일을 내세운 ‘옵티멀 웹’은 윈드터널 구조와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한 여름철 대비 필수 아이템이다. 옵티멀 웹은 높은 충격 흡수력과 뛰어난 회복력으로 미국 발병의학협회에서도 인증한 포론(PORON) 쿠셔닝 소재를 뒤꿈치에 추가 적용해 오랜 시간 걸어도 쉽게 피로하지 않고 워킹화의 변형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15만9000원.

K2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통기성이 좋고 패션성이 강한 워킹화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기능성을 고루 갖춘 스타일제품으로 ‘옵티멀 브리드2’와 ‘옵티멀 웹’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