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밤을 달리는 나이트 런, “EDM 5K RUN” 정식 티켓 판매 시작

  • 동아닷컴


한경닷컴과 타고이벤트가 공동 주최하고 9월 20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제2회 EDM 5K RUN(Electronic Dance Music 5kilometers Run)의 정식 티켓 판매가 오늘 11시부터 홈페이지(www.edm5k.com)에서 시작된다.

올 해는 티켓몬스터를 통한 얼리버드 티켓 판매분 5,000매가 모두 매진될 정도로 신청자들의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으로 핫한 DJ 한 명이 제 2회 EDM 5K RUN을 위해 내한할 예정이며,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DJ로 인정받고 있는 DJ KOO(구준엽)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EDM 5K RUN”에 참석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EDM 축제 중 하나인 GLOBAL GATHERING UK 에서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공식 초청을 받은 DJ SCARNITE도 함께한다.

‘EDM 5K RUN’은 다른 이색마라톤과는 다르게 아침, 낮 시간이 아닌 선선한 저녁부터 밤까지 진행된다. 행사를 주최한 타고이벤트는 “작년보다 더 신나게 놀 수 있도록 ’EDM 5K RUN 레이스 패키지’ 구성에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패키지에는 레이스 티셔츠, 레이스 배번표, 야광 선글라스, 야광 팔찌가 포함된다.

참가신청 바로가기: funrun.hankyung.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