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주름 미백 기미 잡티고민, 한 번에 해결 ‘CR-5’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5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넥스젠바이오텍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날씨에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방심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피부 관리다.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값비싼 외국 브랜드의 제품이나 여러 종류의 기능성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로 인해 지출이 늘어날 뿐만 아니라 많은 종류의 제품을 바르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기도 하다. 그래서 한 번에 여러 가지 기능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 제품이 인기다.

이런 가운데 재조합단백질 개발 전문 벤처기업인 ㈜넥스젠바이오텍에서 출시한 CR-5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R-5는 기능성이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주름, 미백, 기미, 잡티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CR-5는 21가지 필수아미노산과 9가지 비타민, 11가지 미네랄 등을 과학적인 개념에서 최적의 비율로 엔지니어링한 실험실에서 세포 배양시에 쓰이는 인공세포배양액을 기본베이스로 사용하였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영양밸런스를 최적화하여 우리피부에 가장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식약청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소재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소재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GH품질인증(보건복지부 출연기관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품질인증기준에 합격한 보건 관련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EGF(CR-5에는 GH마크를 획득한 NG-EGF를 사용)를 포함한 5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 물질인 ATP 등을 함유하고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수용성비타민 B3로 더 쉽게 알려져 있는 원료로 우리 몸에 필수적이다. 멜라닌세포에서 각질세포로 멜라노솜이 운반되는 것을 막아 피부톤을 개선하고 잡티생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를 나타낸다.

식약청 인증 주름개선 소재인 아데노신은 동물, 식물, 미생물 등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활성물질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의 주요 소재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아데노신은 우리의 인체도 가지고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피부에 침투 시 안전성과 지속력이 뛰어나며 빛이나 열에도 안전하다.

㈜넥스젠바이오텍(NEXGEN)은 유전공학 기술로 만들어지는 재조합단백질 연구 개발 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설립된 생명공학벤처회사로 차세대 생명공학을 추구하고 있다.

2005년 산업자원부로부터 대한민국 10대 신기술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국가지정연구실로 지정됐고, 작년 5월에는 세계에서 독일에 이어 두 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자체 개발한 인공거미줄 단백질을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시켰다. 이는 곧 콜라겐을 대체하는 피부탄력 소재로 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실전 적용될 예정이다.

코스메틱스가 아닌 바이오메틱스로,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스킨케어와 메디컬케어의 시대로 옮겨가고 있는 흐름의 선두에는 CR-5가 있다.

사계절 내내 잡티 없이 깨끗하고,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것은 여성들의 당연한 바람이다. 그러나 계절의 변화와 함께 흘러가는 세월의 영향으로 젊음을 간직하던 피부는 점점 노화되어 여성들은 자신감을 잃고 우울해지기까지 한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를 그저 어쩔 수 없는 현상으로 생각하고 방치해 버리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선택이다. 이제는 5종류의 성장인자 단백질과 에너지 물질 ATP, 항산화 물질인 글루타치온과 트라넥사믹애시드까지 여성을 아름답게 해줄 기능성 원료들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CR-5로 피부나이를 되돌려 보자.

한편, 메조롤러는 이 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피부미백, 주름개선 복합기능성 멀티솔루션 CR-5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초음파피부관리기’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566-0755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