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레노마스포츠, 여성 골프바지 ‘애플힙 리프팅 팬츠’ 출시
동아경제
업데이트
2014-05-12 16:08
2014년 5월 12일 16시 08분
입력
2014-05-12 16:07
2014년 5월 12일 16시 0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레노마스포츠(대표 김창수)가 여성 골프바지 ‘애플힙 리프팅 팬츠’를 12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이 제품은 사과처럼 동그랗고 탄력 있는 엉덩이로 보일 수 있도록 하체를 잡아주는 것이 특징.
신제품은 백 포켓이 엉덩이보다 조금 높은 위치에 있어 힙업 효과는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며, 허리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입체 패턴은 볼륨 있는 힙 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포켓에 시선을 분산시키는 스티치 장식을 사용해 날씬한 뒷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골프웨어 특유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UV 차단 및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쾌적함을 선사하며, 통풍성 또한 우수해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다. 스트레치성도 뛰어나 골프 등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블록∙패턴∙솔리드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22만 원.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이번 시즌 선보이는 애플힙 리프팅 팬츠는 힙업 등 몸매 보정 효과에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구성돼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노마스포츠는 여성 골프바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애플힙 리프팅 팬츠와 허니콤 티셔츠를 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닐라코 헬로 써니 선 블록’을 증정한다. 20만 원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레노마스포츠 접이식 에코백’을 증정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단독]‘졸업전공 선택제’ 첫 실험… “국문과로 입학해 공대 졸업 가능”
제주 마라도 해상서 6.5m 밍크고래 그물 걸려…“불법포획 흔적 없어”
박나래 前매니저 “오해 풀었다고? 소송하자더라”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