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국내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한 번 찾으면 그 매력에 퐁당 빠져버리게 된다는 남이섬이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가족여행지는 물론 커플여행객을 위한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인 남이섬은 수려 한 자연경관 이외에도 하늘자전거를 비롯한 운치원, 전기자동차투어, 허브체험, 워터스테이지 등의 즐길거리가 많아 추억을 쌓고자 하는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남이섬 여행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 남이섬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여행객들은 남이섬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남이섬 맛집도 함께 계획하는 일이 많다.
이에 남이섬 맛집이자 가평 맛있는 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http://cafe.daum.net/BOBSS)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어 화제다.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는 맛의 달인이 직접 조리하는 춘천막국수와 참숯초벌춘천닭갈비로 받고 있는 대표 남이섬 맛집이다. 거창할 것 없는 소박한 음식메뉴이지만 음식에 대한 정성과 맛으로 많은 이들이 인정하는 남이섬식당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
특히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의 춘천막국수는 면의 달인이 직접 뽑는 면 맛을 자랑하며 남이섬에서 오직 한 집 뿐인 메밀국시의 맛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의 참숯초벌춘천닭갈비도 빠질 수 없는 인기메뉴.
국내 최초 독자개발 초벌구이로 기름기를 완전 제거한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의 참숯초벌춘천닭갈비는 담백한 맛과 깔끔한 참숯의 향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다. 오로지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만의 독특한 요리방식으로 1인분에 100g의 고기를 더 사용해 양도 푸짐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
이에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의 박흥수 대표는 “언제나 전문요리사의 자존심을 걸고 정성껏 요리하고 있다”며 “한번 찾으면 잊을 수 없는 그 맛을 유지하며 남이섬 맛집의 대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의 보다 자세한 메뉴안내 등은 ‘밥스(BOBS) 남이섬 닭갈비사랑 메밀국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31-581-700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