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특별한 살 빼기 다이어트 방법

  • Array
  • 입력 2013년 9월 3일 11시 31분


항상 대중들의 관심이 쏠려있는 연예인들은 그만큼 자기관리, 특히 몸매 관리에 철저하다. 약간만 살이 붙어도 관리를 소홀히 했다는 날카로운 지적을 피할 수 없기에 웬만한 다이어트를 모두 섭렵한 것은 물론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까지 만들어 다이어트를 즐기는 지경에 이르기까지 한다. 최근 대중의 주목을 받은 연예인들의 기상천외한 다이어트 비법들, 무엇이 있을까?

서인영, 박봄의 과일 다이어트
맛도 좋고 비타민, 섬유질까지 풍부한 과일은 연예인 다이어트 단골 메뉴다. 조금 살찐 듯한 모습을 보였다가도 데뷔할 때가 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는 박봄, 완벽한 자기관리로 늘 황금비율 몸매를 자랑하며 원래 키보다 한층 커 보이는 서인영 등이 과일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봄은 수박, 서인영은 바나나와 더불어 다이어트 식이요법을 실시하며 2달 만에 약 6kg을 감량했다고 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과일 다이어트도 원푸드 다이어트의 일종인 만큼 무작정 따라했다가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경고한다.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
걸그룹 f(x)의 막내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설리는 최근 몰라 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그 비결을 궁금하게 했다. 이에 방송을 그녀가 공개한 비법은 바로 ‘비닐봉지 다이어트’였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비닐봉지에 공기를 넣어 공처럼 만든 뒤 발이나 무릎으로 들어올려 차는 것이다.

특별한 기구 없이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비닐봉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시도할 수 있기에 바쁜 스케줄의 연예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방법. 이 때 발등으로 50회 이상을 차야 하며, 되도록 발 끝을 쭉 뻗어서 차야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무릎으로도 50회 이상 실시해야 하며 발 안쪽으로 비닐봉지를 차다 보면 평소 쓰지 않는 근육까지도 활용 가능하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www.4youdiet.com) 전문가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한 가지 다이어트 방법에만 의존할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 식이요법, 생활습관, 운동에 이르기까지 삶의 많은 부분을 더욱 건강한 방법으로 개선해야 한다”며 “스스로 자신의 모습을 진단하고 문제점을 찾아내는 것이 급선무이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상담을 통해 식습관, 라이프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의 플랜을 세워주는 것은 물론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함께하는 철저한 A/S 시스템으로 성공 확률을 높인다. 더불어 천연 유기농 성분 제품으로 굶거나 혹독하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탄수화물, 지방 흡수를 억제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도록 만든다.

무조건적으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 할 것이 아니라 오늘부터라도 적당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과 함께 연예인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곁들여 멋진 몸매를 만드는 것은 어떨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