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고객감동 마케팅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해수욕장에서 르노삼성차 보유 고객 1000가족을 초청해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그 동안 신뢰도 높은 모델들을 통한 ‘보증합니다’, ‘추천합니다’ 등의 감성 캠페인과 차를 오래 보유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 등을 통해 SM, QM5 시리즈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르노삼성차를 보유한 1000가족(최대 5000명)이 약 20만 평 규모의 몽산포해수욕장 캠핑장에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1박2일 간 휴가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이다.
르노삼성차는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또한 캠핑장을 4개의 테마 빌리지로 나눠 참가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특히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해 키즈 존에 설치된 튜브 형 물놀이 시설과 5세 이하 유아를 위한 놀이방 등을 운영한다. 더불어 저녁시간에는 야외 콘서트를 준비해 참가한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했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주수연 부장은 “올 상반기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제품을 10대 이상 구매한 고객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보내주셨던 것을 다시 확인했다”면서 “이번 ‘Love & Thank You 페스티벌’ 은 지금까지 르노삼성차를 응원해주신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써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29일부터 8월1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가능하며, 초청 대상자는 개별 통지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