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오토캠핑, ‘맛있는 캠핑’으로 떠나세요!!

  • 입력 2013년 6월 26일 17시 54분


집과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자연의 숨결과 손길을 통한 치유와 위로의 시간이 된다. 숲 속에 텐트를 치고 불을 피우는 아날로그적인 생활 방식 또한 캠핑의 매력. 자연의 빛과 소리에 눈뜨게 하는 캠핑의 놀라운 힘을 경험한 이들은 또다시 짐을 꾸린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기 위해. 캠핑은 비용이 제법 많이 드는 고급 아웃도어 문화로 인식되고 있지만 누구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즐기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준비해야 할 것이 많은 오토캠핑이지만 쌍용자동차와 함께라면 더욱 담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해런칭 이후 다른 곳에서 쉽게 체험할 수 없는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활동 고객과 함께 하고 있다. 지난 22일~23일 이틀간 경기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코란도C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행사 또한 다른 오토캠핑 행사에서 볼 수 없었던 캠핑요리 강연, 김치를 활용한 나만의 캠핑요리 경연대회, 숲 속 미니콘서트, 양평 주변을 렉스턴W와 투리스모를 직접 운전하여 둘러볼 수 있는 시승식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특히, 맛있는 캠핑은 코란도C 보유 30가족을 초청해 이날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개성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쳤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나만의 김치요리 레시피’를 주제로 한 요리 콘테스트는 전체 30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쟁으로 펼쳐졌다. 요리 경연대회에 출품된 음식들은 눈과 입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이 날, 최고의 캠핑 요리는 김치 베이컨 떡꼬치가 되었고, 맛을 본 참가자들은 "예술이다. 정말 맛있다. 생각보다 간단해서 다음 캠핑에 꼭 해먹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렇듯,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 오감이 모두 만족되는 코란도와 함께한 맛있는 캠핑은, 자동차와자연 그리고 가족과 함께하는 색다른 오토 캠핑의 즐거움을 참가자에게 선사했다. 일상에 치친 심신을 가족들과 함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가족을 위한 요리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번 프로그램은, 진정한 캠핑의 재미와 자연의 힐링을 함께 제공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