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자기주도학습 셀파우등생교실, 가맹점 모집 전국창업설명회 개최

  • Array
  • 입력 2013년 6월 12일 11시 30분


㈜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은 6월~7월까지 전국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기주도학습 전과목 공부방 창업을 준비하는 학습지교사, 학원강사, 주부, 교육사업 창업 희망자 및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기존 사설 공부방 교사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변화하는 교육시장의 트렌드에 맞추어 셀파우등생교실의 사업성공비결과 비전을 설명할 예정이다.

자기주도학습 전과목 공부방을 표방하는 셀파우등생교실은 초등학교 교과과정에 맞춘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상세하고 친절한 문제 해설로 기초부터 상위 수준까지 다양한 학습이 가능하며, 만화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3주 진도학습 + 1주 복습”으로 구성하여 학생 스스로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여 학교 성적을 향상 시키는데 크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셀파우등생교실은 재택형 공부방, 학원형태로 가맹이 가능하며,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스토리텔링으로 차별화된 자기주도 학습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기존 공부방 선생님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공부방 사업을 준비하는데 더없이 좋은 교육사업 성공의 멘토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 지역별 사업설명회 일정 및 장소는 홈페이지(www.spclass.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으며 참가 문의(1661-3809)는 전화로도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