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체험할 수 있는 ‘겨울시즌체험학습’

  • Array
  • 입력 2012년 12월 14일 12시 05분


겨울시즌을 앞두고 자녀들에게 방학 동안 어떤 교육을 시켜야 할까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모범답안이 생겼다.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 ‘위크온(Weekon)’에서 교실이나 수업으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체험을 할 수 있는 ‘겨울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이번 겨울시즌을 맞아 위크온이 진행하는 체험 프로그램은 총 10가지. 이미 기존에 큰 호응을 받으며 운영된 바 있는 프로그램이다. ‘위크온 스키캠프’를 비롯해 물레체험, 그리기 체험 등이 가능한 ‘헤이리 도자기 체험학습’, 다양한 치즈 체험이 가능한 ‘고양낙농치즈테마 체험장’, 전시 행사인 ‘나도 아티스트이다’, 환경 과학 역사를 한꺼번에 체험하는 ‘헤이리 체험투어’, 스쿨김영사와 제휴해 진행하는 ‘세계기록유산’, ‘국립민속발물관’, ‘청계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돼 있으며 판매 기간은 각각 상이하다.

12월 10일부터 1월 25일까지는 ‘아빠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방법’, ‘함께가는 체험학습 위크온’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빠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방법’ 프로모션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위크온 프로그램을 구매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5만원 권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함께가는 체험학습 위크온’ 이벤트는 4가족 이상 모집하여 함께 참여하는 고객 중 5명을 선정하여 각 가족당 CJ 외식상품권 5만원 권 4매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위크온 박원순 대표는 “체험학습활동을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지 않아도 된다. 위크온을 통해서라면 아이와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바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번 겨울방학 체험학습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위크온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위크온의 겨울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크온은 콘텐츠 제작∙유통 전문기업인 ㈜디에스엔(대표 박원순)이 론칭한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로 교육/인성, 자연/생태, 과학/환경, 문화/예술, 진로체험 등 14가지 테마 별 체험프로그램을 3,000개 이상 제공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