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무역, 해외명품도자기 ‘창고 大개방 패밀리세일’ 연다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0일 11시 46분


-일년에 한 번 열리는 창고 대개방 패밀리세일, 길무역 수입 전 브랜드 할인 행사-추석 맞이 선물 기획전도 동시 진행, 만원 대에서 고급선물세트까지 다양

올 가을 이사, 혼수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명품 도자기 로얄알버트, 레녹스, 노리다께, 앤슬리 등을 수입 판매하는 ㈜길무역(대표 한동민)에서는 1년에 한번 뿐인 '해외명품도자기 패밀리세일 창고 大개방행사'를 오는 16일까지 본사 1층 전시장(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30번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백악관에서 대통령이 식기로 사용중인 '레녹스', 1887년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요업계 최초로 기사작위를 부여 받은 영국의 '로얄덜튼'과 '로얄알버트'를 비롯해 일본 황실 정통 식기를 생산 공급하는 '노리다께' 등 세계적인 명품도자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관람하고 이사, 혼수시즌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판매 상품은 커피 잔류, 접시류, 국공기, 밥공기류, 티팟류, 밀폐용기, 내열냄비가 있으며 일반 소품으로는 쟁반이나, 각종 기프트 상품인 액자, 화병 등 다양한 품목들도 전시 판매된다. 판매가격은 10,000원 균일가 상품부터 30% ~ 80% 할인된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우리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선물 기획전도 동시 진행된다. 어르신이나, 가까운 친지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한식기 선물세트, 부부 커피잔 세트, 티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대는 만원 대에서 고급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 문의: 02)418-1211(12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