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디자인! 광주 아파트인테리어전문 ‘비첸디자인’

  • Array
  • 입력 2012년 6월 22일 11시 25분


젊은 감각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인기!

기존의 낡고 불편한 공간을 새롭게 증축하여 죽은 공간에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인 리모델링은 최근 좁은 공간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의 재발견으로 그 가치가 높아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화제거리이다.

단순히 공간을 새롭게 꾸민다는 개념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작은 인테리어의 변화만으로도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조성이 가능한 리모델링의 효과. 이러한 리모델링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아파트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창의적인 디자인! 광주 아파트인테리어 전문 ‘비첸디자인’(www.kkbys.co.kr)의 변영선 대표는 “아름다운 생활공간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과 함께 욕실인테리어 등의 아파트인테리어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아파트, 주택 등을 비롯한 개인공간은 물론이거니와 기타 사무공간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공간이 인테리어의 변화로 재탄생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처럼 아파트인테리어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젊은 감각을 앞세워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주는 디자인전문 업체의 뛰어난 디자인 실력 덕분.

특히 그 중에서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비첸디자인’은 광주지역에서 이미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세가 높은 광주아파트인테리어의 전문가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때문에 운암동 나산아파트, 신가동 부영아파트, 월곡동 금호타운아파트, 동림동 삼익아파트, 풍암동 대주아파트 등에 이르기까지 광주지역에서 ‘비첸디자인’에 실내인테리어를 문의한 곳 만해도 이미 수백 곳에 이르는 것.

이에 건축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비첸디자인’의 변영선 대표는 “사소한 것 하나까지 소홀히 하지 않는 자세를 기본으로 창의적이고 뛰어난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실력이 밑바탕 된 광주인테리어전문업체의 대표로서 높은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많은 이들이 만족을 얻었던 ‘비첸디자인’의 시공사례는 물론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욕실자재, 곤죽, 씽크대, 조명, 타일, 문손잡이, 몰딩, 필름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자재의 샘플 등은 ‘비첸디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10-2603-539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