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스키니정수기 렌탈 이용량 증가

  • Array
  • 입력 2012년 2월 21일 15시 47분


영유아 어린이 정수기 열탕화상 위험 경고동양매직 스키니정수기, 안전장치에 7단계 필터로 렌탈 증가

만15세 미만 어린 아이들의 열탕화상의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어 정수기 안전 불감증에 대한 경종을 울리고 있다.

영유아 화상의 70~80%는 집안에서 일어나며, 특히 정수기의 경우 온수 버튼은 가볍게 누르기만 해도 85℃ 정도의 물이 나와 어린아이들의 경우 깊은 2도 화상을 입을 정도로 위험하다는 결과를 보였다.

동양매직에서는 이러한 위험에서 훨씬 자유로워질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7단계 필터 냉온정수기 ‘스키니 동양정수기’를 출시했다.

온수안전장치는 물론 스테인레스 저수탱크와 7단계 정수 필터로 ‘한 방울도 위험하지 않게’ 설계된 가정용 냉온정수기로 안전한 정수기를 찾는 움직임이 늘면서 렌탈 이용량도 부쩍 늘었다는 설명이다.

스키니 동양정수기는 전면부 SUPER 슬림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함께 COCK 시스템을 채용하여 new 온수안전장지, new 코크채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영유아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수필터는 4필터 7단계 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 굵은 입자제거, 2~3단계 화학물질제거 및 알칼리화, 4단계 미세 입자제거, 5~6단계 물맛향상 및 냄새제거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홈쇼핑정수기렌탈 모델에는 없는 7단계 저수탱크항균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깨끗함을 더했다.

이로 인해 세균과 박테리아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중금속까지 걸러낼 수 있으며, 몸에 좋은 미네랄이 살아있는 알칼리성의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구조로 되어 있는 저수탱크는 기존 플라스틱 저수탱크보다 물때가 끼지 않고 환경호르몬의 영향도 없어 더욱 위생적이고 깨끗한 물맛을 유지한다.

동양매직 냉온정수기는 현재 점유율 2위의 정수기렌탈추천 기업으로 친절하고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장점이라 앞으로 시장 점유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동양매직 렌탈시스템을 이용하면 교환주기에 맞춰 동양매직 정품 필터 및 고온스팀 청소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출장비나 교체부품 비용 없는 A/S서비스도 진행된다. 렌탈 신청고객에게는 노후 정수기 무료수거, 싱크대정수기인 조리수밸브가 사은품으로 장착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동양매직쇼핑몰 (http://www.magic-korea.com)에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가정용정수기 뿐만 아니라 사무용정수기부터 업소용정수기까지 정수기대여 정수기추천 냉온정수기 동양매직 정수기렌탈에서 정수기렌탈 가격비교까지 이용해 볼 수 있다.

▲ 상담(무료)전화 080-333-065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