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높은 포인트 적립+항공권 할인” ‘삼성카드 3’ 外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 횟수 제한없이 최대 10만원 할인 ‘신한 러브카드 플래티넘샵 카드’


신한카드는 대표 상품인 ‘러브카드’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 ‘신한 러브카드 플래티넘샵 카드’를 내놨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러브카드의 할인 혜택을 월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전국 유명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등에서 최고 5000원까지 결제금액의 5%를 깎아주고 GS칼텍스 주유소에서 L당 60원(휘발유)을 할인해준다. 스타벅스 아웃백 등 외식업종에서는 20∼30%, CGV 프리머스 맥스무비에서도 횟수 제한 없이 7000원을 깎아준다.

이 외에도 KTX역사 및 주요 중심가 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 인천공항 내 무료 커피 제공 및 레스토랑 할인 등 프리미엄 회원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5만 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shinhanc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높은 포인트 적립+항공권 할인” ‘삼성카드 3’


삼성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과 함께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삼성카드 3’를 내놨다. 이동통신, 면세점에서 결제할 때 최대 5%의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학원 병원 여행업종 또는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또 삼성카드 여행(travel.samsungcard.com)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면 국제선은 항공사에 따라 최대 7%, 국내선 항공권은 5%를 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극장이나 놀이공원을 이용할 때 동반자 무료 서비스, 패밀리레스토랑인 아웃백에서는 결제금액의 20%를 깎아준다.

프리미엄 버전인 ‘삼성카드 3플러스’는 삼성카드 3의 기본 혜택과 함께 발급 첫해 5만 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3000마일리지를 쌓아준다. 이후에는 전년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나 대한항공 5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 카드 포인트로 자동판매기에서 상품구입 ‘현대카드 에어라운지2’


현대카드는 인천국제공항에 새로운 공항라운지인 ‘현대카드 에어라운지2’를 운영한다.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2층 중앙에 있는 기존 현대카드 에어라운지의 오른쪽에 있다.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포인트를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자동판매기가 설치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여행용품이나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인터넷과 프린터, 팩스, 복사기 등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해외 주요 국가 및 도시에 대한 여행 가이드북, 국내외 주요 신문이 비치돼 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이나 항공권 등을 구매한 고객이면 입장 가능하다.

단 퍼플카드와 블랙카드 회원은 프리비아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032-743-4350)로 문의하면 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