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쵸콕’ 정식 서비스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9일 18시 33분


코멘트
대한민국 외로운 모든 싱글들의 소망 1위 솔로탈출을 이루어줄 소셜데이팅 서비스 ‘쵸콕’ (http://www.chocok.com)이 12월 9일 오픈했다.

첫눈과 함께 많은 연말 파티와 연인들의 날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솔로들에게 1년 중 가장 외롭고 아쉬운 이 때 솔로탈출도 할 수 있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 가득 찬 ‘쵸콕’(http://www.chocok.com)의 오픈이 솔로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소셜데이팅(SND, Social Network Dating)은 소셜네트워크 시장의 성장과 함께 등장한 새로운 형태의 데이팅서비스로 매일 같은 시간에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는 것이 기본으로 온라인에서의 만남이지만 기존의 온라인 미팅이나 채팅과 달리 정보보호가 철저하고, 폭넓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삶 속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힘든 20대 30대들에게는 새로운 만남의 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쵸콕’(http://www.chocok.com)은 바쁜 이 시대의 젊은 남녀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고 예쁘게 사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출발하여 2년여의 시간 동안 연구와 개발을 통해 만들어낸 소셜데이팅 사이트인데 기존 소셜데이팅 사이트들이 하루에 한명에서 3명까지의 소개시켜주기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쵸콕(http://www.chocok.com)은 소개에서 끝나지 않고 스스로 인연을 찾아가는 서비스와 1박 2일간의 소셜미팅 등 다양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쵸콕(http://www.chocok.com)의 첫번째 서비스 투데이는 매일 낮 12시에 지역과 거리, 그리고 스타일을 고려한 쵸콕만의 이상형 매칭 솔루션을 통하여 2명씩 소개해 주는 서비스로 매칭된 인연과 연결이 되기를 원하면 24시간 안에 콕(Cok)을 결정하는 서비스이다.

스위치는 나이, 혈액형, 성격과 성향, 외모의 항목 중에서 이상형의 조건을 선택하여 스스로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자신의 이상형을 직접 찾아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쵸콕(http://www.chocok.com)의 세 번째 서비스 파티는 1박 2일간 14명의 싱글남녀가 대화와 게임을 통하여 추억을 쌓고 짝도 찾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1차 파티는 17일인데 2011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싱글남녀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솔로들은 쵸콕 홈페이지(http://www.chocok.com)에서 신청하면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소셜데이팅 쵸콕(http://www.chocok.com)은 온라인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폭넓게 교류하면서 진정한 연애를 해나갈 수 있게 한다는 기본 원칙 준수와 철저한 회원관리, 다양한 서비스로 신뢰할 수 있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이끌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쵸콕(http://www.chocok.com)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 첫 번째로 가입자 전원에게 매일매일 소개팅을 할 수 있는 14일 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그와 함께 탐앤탐스 음료를 주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쵸콕의 더 자세한 내용은 쵸콕 사이트(http://www.choc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