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취업 보장되는 호주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가볼까?

  • Array
  • 입력 2011년 11월 3일 13시 25분


에듀영닷컴-네이버카페 유학도사 독점, 리조트 취업보장 어학연수생 모집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위해 별다른 준비 없이 무작정 호주로 떠나고 있다. 분명 목적은 있지만 부족한 영어실력과 넉넉지 못한 예산 때문에, 호주도착 후 바로 청소나 농장 일 등, 영어와 상관없는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호주에 도착해서 마음 편히 영어 어학연수를 받고, 학비 해결, 숙소와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등이 보장되는 고수익 리조트에 바로 취업할 수 있는 호주 어학연수방법, 어디 없을까?

에듀영닷컴과 네이버카페 유학도사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100곳 중의 하나인 아름다운 섬 프레이져 아일랜드(Fraser Island)에 위치한 리조트에 취업할 수 있는 ‘전원 취업보장 프로그램’을 개발해 연수학생 모집에 나섰다. 농장이나 공장보다 더 많은 목돈을 모을 수 있는 호주 리조트 취업은 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는 어학연수 비용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자리로 손꼽힌다.

에듀영닷컴에서 진행하는 전원 리조트 취업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학연수도 스스로 해결하면서 다양한 나라의 직원들과 세계적인 교류를 쌓을 수 있으며, 호주 4대 관광명소에서 여행도 즐기면서 영어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에듀영닷컴 강남지사에서는 “리조트 취업보장 프로그램은 호주 주립기술전문대학(TAFE)에서 학생들의 리조트 취업을 위한 영어 능력향상과 Hospitality 분야의 기본적인 지식 습득을 위해 특별히 만든 단기 프로그램이다. 이 코스를 이수한 학생들은 주립기술 전문대학과 연계된 리조트에서 하우스키핑, 식음료 분야에서 호주의 법적 보장된 임금과 연금을 받고 일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조트 취업보장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30세 이하 신체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연수내용은 호주 퀸즈랜드에 있는 주립 기술전문대학교(TAFE) 2개월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리조트 취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듀영닷컴의 전원 리조트 취업보장 어학연수 프로그램 선발인원은 총 15명이며 교육시작일은 2012년 2월 6일이다. 이 프로그램은 선착순 선발로 진행되어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지원을 서두르는 편이 좋겠다.

한편, 에듀영닷컴에서는 영어가 완전 초보인 사람들을 위해 필리핀에서 영어의 기초를 쌓은 후 호주로 떠날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 + 호주 리조트 취업보장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영닷컴에서는 호주 리조트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어학연수를 갈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필리핀 어학연수 학비를 지원받는 혜택을 마련했다.

호주 리조트 취업보장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에듀영닷컴 강남지사 문의전화 02-552-9271, 070-8252-5585 를 이용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카페 유학도사 를 이용해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eduyoung.com
네이버카페 유학도사: http://cafe.naver.com/kovill.cafe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