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스 도전과 창조로 세계에 한걸음

  • Array
  • 입력 2011년 11월 1일 15시 25분


지속적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골프의류 브랜드가 있다. 1987년 천은물산을 설립해 대기업에 발주하다가 2001년 아이아스라는 별도 법인을 설립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업체이다.

아이아스는 골프의류 전문점으로서 순수 국내 브랜드이다. 아이아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는 데는 손해를 보더라도 품질 만큼은 ‘최고’를 고집하겠다는 경영방침에 있다.

직접 생산하여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안겨드리자는 방침을 가진 아이아스 전 직원 중 10%가 전문 디자이너이다. 이는 전문 디자이너를 기용하여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지 않고 트렌디한 제품을 생산해나가기 위한 일환이다.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며느리' 제공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며느리' 제공
아이아스의 이성호 대표역시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직원들에게 몸소 강조하고 있다. 이성호 대표는 도전과 창조라는 회사의 이념을 항상 새기며 아이아스가 우뚝 서는데 일조하고 있다.

지난 24일 아이아스는 현재 제작지원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연출 : 오현창, 이민우/극본 : 구현숙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에서 극 중 골프장 씬의 문진우(이훈 역)를 통해 아이아스의 2011 가을 신제품 88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극 중 방진국 역으로 열연 중인 이두일 씨에게 의상을 협찬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aiasgolf.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