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소셜커머스, 주유권 10% 할인 정보가 부커정에 다 있다?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9일 16시 11분


-부산지역 반값? NO! 부산에서 공짜로 입고 먹는 법은? 부커정!

부산 지역 커플들의 교류를 위한 카페였던 부커정이 부산 지역주민들의 커뮤니티와 경제 발전을 위한 정보 종합 포털사이트 부커정(BM부커정, 부산엠)을 개설했다.

‘BM부커정’은 그 동안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부산 커플들의 정보교류(부커정)’라는 명칭으로 부산에 살고 있거나, 혹은 부산으로 여행을 오는 커플들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며, 회원 수 약 15만, 하루 2만 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부커정(부산엠) 사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개설한 부커정 사이트는 부산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해 오던 콘텐츠들을 통합하고 소셜커머스 기능을 강화하여 새롭게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부커정 사이트에서는 반값할인 정보가 되는 소셜기능 외에도 공짜 정보에서부터 나만 알고 있는 데이트 장소, 맛집, 숙박, 펜션, 의료, 술집 기본적으로 부산지역 토박이들만 알 수 있는 정보들 외에도 정말 저렴하게 결혼하는 법, 밖에서 잘 자는 법, 알콩달콩 연애 잘하는 비법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며 부산 지역의 상권발달을 위해 1500여 업체들을 위한 홍보 정책을 발굴하고, 회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실시하여 회원과 업체간의 윈-윈 전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사이트 개설과 함께 본격적인 부산지역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한 부커정(부산엠)은 부산지역 커플 및 솔로들의 놀이문화와 관광객들을 위한 저렴한 여행정보 등을 제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산업이 주력산업인 부산지역 경제 활성화에 강한 의지를 내보이고 있다.

BM부커정 사이트 관계자는 “부산 지역 정보 검색은 대형 검색사이트에서 찾아도 상세하기 나오지 않으며, 오래되어 잘못된 정보 등이 나타나는 등 문제가 산적해 있다”며 “부산 20~30대 회원만 20만 명이다. 부커정을 현재의 부산지역 문화에 대한 집결지로 규정하고 새로운 시각과 새 방향에서 고민하여 부산지역의 모든 정보는 부커정에서 한 번에 모두 찾아볼 수 있도록 사이트 운영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부커정 사이트에서는 부산지역 주민들의 활발한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반값 할인, 맛집, 숙박, 펜션, 술집, 뷰티, 의료 웨딩, 데이트코스, 부산소셜모음 정보 등의 소셜커머스 기능과 무료이벤트, 공구 휴대폰, 부산 보험, 포인트몰, 벼룩시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BM부커정의 멤버십 회원이 되면 부산 300여 개 제휴점에서 특별한 서비스와 할인도 받고 각종 무료이벤트 상품들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홈페이지: www.busanm.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