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로그인하니? 나는 ‘큐코드’ 해! 홈페이지와 직접 연결된 소셜네트워크(SNS)로 실시간 소통 OK!

  • Array
  • 입력 2011년 9월 19일 15시 45분


각종 인터넷사이트들과 유명 블로그, 카페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홈페이지들의 특징으로는 어떤 것들을 꼽을 수 있을까? 가만히 살펴보면 하나같이 소셜네트워크(SNS)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됨에 따라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SNS의 사용도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 간편하게, 원하는 사람들과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인 SNS에 스마트폰 유저의 급증이 시공간의 제약을 없애며 날개를 달아준 격이다.

이제 SNS는 ‘입소문’의 대표 온상으로 떠올랐다. 전 세계 사람들은 전쟁이나 테러, 홍수와 태풍 등의 사건이 발생했을 때 SNS를 통해 발 빠르게 정보를 공유한다. 심지어 공신력 있는 언론사의 뉴스에서도 SNS에 올라온 사진과 동영상이 실시간 속보를 장식하기도 할 만큼 빠른 기동력을 자랑한다.

이런 속에서 많은 온라인 업체들이 이런 SNS를 활용하기 위해, 업체의 SNS 계정을 만들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최근 ㈜크리터스(대표 김수범)가 SNS의 장점과 인터넷 홈페이지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마케팅 기법 ‘큐코드 소셜애드온 프로’를 선보여 화제다.

‘큐코드 소셜애드온 프로’는 복잡한 홈페이지 리뉴얼이 필요 없이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SNS에 글을 올리는 동시에 일반 홈페이지에도 게재할 수 있는 기존 웹 서비스와 SNS간의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한 서비스다.

각각의 SNS서비스 상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많은 질문 및 의견들이 연결된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도 있고, 반대로 여러 SNS에 공지사항 등의 게시글을 업데이트 할 수도 있다. 특히 큐코드 소셜애드온 프로를 통해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한 SNS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교류가 가능하다는 점과 SNS 내용이 주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에도 노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SNS 입소문 마케팅을 소홀히 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이다.

홈페이지와 SNS로 동시에 마케팅을 진행하고 충성 고객을 모으는 최적의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큐코드 소셜애드온 프로 서비스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센터 02-774-6025로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 http://qcode.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