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넌 돈 주고 하니? 난 에그톡(eggtok)으로 무료로 한다

  • Array
  • 입력 2011년 9월 6일 10시 20분


이제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들까지 무료국제전화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무료 국제전화서비스로 시장에 판도변화를 가져왔던 에그톡(eggtok)이 안드로이드 버전 서비스를 출시한 것.

에그톡(eggtok)은 이번 신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9월 6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 달간 ‘추천의제왕’, ‘출석 왕’, ‘후기 왕’ 등의 이벤트를 실시, 각각 백화점 상품권, 탐앤탐스 이용권 및 아이패드 2, VIPS 주말 외식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기로 한 것.

‘추천의제왕’ 이벤트는 에그톡(eggtok)의 친구추천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은 추천을 한 3인을 선정, 1등에게는 100만 원, 2등에게는 50만 원, 3등에게는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을 제공하며, ‘출석 왕’ 이벤트에서는 30일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한 고객들에 한해 탐앤탐스 이용권 및 아이패드 2를 증정한다. 또한 에그톡(eggtok) 후기 게시판에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후기 왕’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VIPS 주말 외식권 2매씩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에그톡(eggtok) 홈페이지(www.eggtok.com)를 통해 게시된다.



한편,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에그스토어, 국제문자서비스, 주소록 복원 서비스 등이 추가로 제공되어 에그톡(eggtok) 고객들의 만족도도 훨씬 높아질 전망이다.

에그스토어 서비스는 무료국제전화서비스 이용 시 충전되는 에그포인트를 활용해 편의점 및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거나 이용권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 국제전화를 이용하거나 그 충전 포인트로 실생활에서의 혜택까지 얻을 수 있어 실속파 고객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외국에 있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한 국제문자서비스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특히, 특정 앱을 설치하지 않은 사람과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 국가는 180여 국가에 달하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문자 활용도가 높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휴대폰의 분실 및 파손 등의 이유로 주소록이 삭제되었을 때도 에그톡(eggtok)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소록 복원이 가능하다. 간단한 앱 설치만으로 복원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이 에그톡(eggtok)측의 설명이다.

무료국제전화서비스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에그톡(eggtok)의 행보에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