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남자로 만들어주는 '세븐'을 잡아라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7일 12시 11분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남성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것은 단연 멋진 자동차와 건강이다. 자동차 중에서는 SM7이나 K7 같은 중형 세단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직장인 남성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것 1순위로 꼽히고 있다.

갖고 싶어하는 자동차에 '세븐(7)'이 붙어있는 것처럼 현대 남성들이 또 갖고 싶어하는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 식품에도 '7'이 붙어있어 화제다. 바로 정통 흑마늘의 선두주자인 의성농산 영농조합(대표 유명진)이 내놓은 '파워 G세븐'(http://power-g7.co.kr)이다.

파워 G세븐은 과중한 업무와 잦은 회식, 스트레스에 찌들어 좀처럼 건강을 챙길 여력이 없는 현대의 남성들의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기능성 건강 식품이다.

파워 G세븐의 놀라운 효능은 바로 대표적인 보양식품인 흑마늘과 7가지 기능성 성분의 조합 때문이다.

흑마늘은 이미 그 효능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건강 식품. 생마늘 자체를 특수한 조건 아래 장기간 발효, 숙성시키면 S-아릴시스틴이라는 독특한 물질이 생성되는데 이것이 체내 흡수율을 배로 높여 건강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여기에 옥타코사놀과 비타민 B1, B2, B6, E와 함께 요오드, 아연 등 7가지 기능성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이 들어있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갑상선 호르몬 합성과 에너지 생성 등을 돕는 요오드 등 각종 성분은 에너지 넘치는 남성으로 만들어 준다.

또 마카, 산약, 산수유, 흑마늘, 구운 마늘, 오자추출, 홍삼농축 분말 등 남성에 좋은 성분들이 농축되어 포함되어 있고 건조, 셀렌, 크롬 효모 등 효모 성분과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 등 철분 성분으로 꽉꽉 채워져 있어 남성들의 스태미나 증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파워 지세븐 외에도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의성농산 흑마늘 진액을 선보이고 있다.

의성농산 흑마늘진액은 다른 첨가물을 일체 포함하지 않은 100% 의성흑마늘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의성마늘 사용을 인증하는 홀로그램이 부탁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