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투자자 입 맛에 맞춘 고수익 소형오피스텔 분양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6일 09시 51분


-적은 부담과 높은 수익의 마포 공덕역 the NEST 분양예정- 4개 지하철과 3대 오피스타운의 중심-역세권 소형 오피스텔의 탄탄한 임대수요-예상수익률 연7%의 안정적인 수익-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설계

강앤파트너스와 성진종합건설은 마포 공덕역 인근에 the NEST(네스트)의 샘플하우스를 2월 중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안정된 임대수요를 자랑하는 마포 공덕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로 26㎡ 48실, 28㎡ 48실, 49㎡ 32실 등 총 128실로 구성되어 있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지하철 4개 노선이 지나는 공덕역 역세권 소형 오피스텔로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은 지하철 5호선, 6호선, 인천공항철도(예정), 경의선(예정) 공덕역이 교차하는 4개 지하철 역세권의 지하철 교통망의 중심으로 여의도, 마포, 용산, 종로 등 서울시내 주요 오피스타운을 한걸음에 만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투자가치도 높다. 예상수익률이 연7%에 달하는 소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이 관심을 끌고 있다. 부동산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심리가 낮아지면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역세권 소형오피스텔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의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된다.

빠른 투자수익,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
부동산 114에 따르면 전국 오피스텔 매매가격은 작년 한해 2.08% 상승했다.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은 작년 초 전국 기준 6.36%에서 출발했으며 서울 마포, 종로, 강남 등이 탄탄한 배후 수요로 꾸준한 관심을 받아 왔다. 아울러 주택 구매심리가 감소하고 전세 재계약률이 증가하면서 마포지역과 같이 인근에 오피스타운이 자리한 소형 역세권 단지를 중심으로 거래가 활발했다.

또한 투자금액이 적은 소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다. 수익형인 오피스텔이 내년 부동산 유망 상품 1순위에 꼽혔다. 투자규모가 적어 부담은 없는 대신 매달 월세형식으로 임대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고수익 소형 오피스텔로 1년여의 짧은 공사기간으로 빠른 투자 수익과 투자자금이 적고 수익성이 높아 인기가 높다.

4개 지하철 역세권 공덕역 바로 앞!
소형 오피스텔에서 중요한 것은 편리한 교통이다.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지하철 4개 노선이 지나는 공덕역이 도보로 5분 거리다. 현재 지하철 5호선과 6호선이 자리하고 있고 올 연말이면 이미 개통된 인천공항철도 공덕역도 들어설 예정이며 2012년이면 경의선도 개통된다. 여의도가 6분, 광화문 8분, 용산 4분 등 도심 역세권에 자리해 접근성과 주거 여건이 좋다. 일반 연립이나 다세대 주택보다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변 교통망도 우수하다. 마포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사통팔달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어느 곳이나 가깝다.

오피스타운의 중심 마포 공덕역!
마포 지역 오피스텔은 인기가 높다. 배후수요가 탄탄해 공실률이 제로에 가깝기 때문이다. 인근에 여의도, 종로, 용산 등 주요 오피스타운이 인접해 있고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에 자리한 소형 오피스텔로 투자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소형 오피스텔의 매매가도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덕역 N오피스텔의 경우 임대수익률이 6.7%에 달하고 있다. 강남, 서초, 송파보다 높은 편이다. 매매가도 높아지고 있다. 공덕역 S오피스텔의 경우 1년 사이에 3,000만원 정도 높아졌다.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한 설계!
마포 공덕역 네스트는 최적의 공간 설계와 에너지 절감형 시스템이 돋보인다. 전기를 이용한 친환경 바닥 난방 시스템과 저장식 전기온수보일러를 설치해 관리비 부담을 낮추었고 2.6m의 천장고는 동급 최고의 개방감을 자랑한다. 저층부를 대리석으로 시공하고 입주민을 위한 쾌적한 옥상정원을 설치해 외관을 차별화했다.

빌트인 시스템도 돋보인다. 첨단 전기 쿡탑은 물론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가구 매립형 벽걸이 에어컨, 일체형 다용도장, 다기능 붙박이장 등을 설치해 공간과 생활을 더 넓게 디자인 했다. 세대 비디오폰, 공동현관 로비폰, CCTV 등은 입주자의 안전을 24시간 지켜주는 첨단 시스템이다.

입주는 2012년 상반기 예정으로 사업지는 마포구 신공덕동 14-5번지이다. 2011년 2월 중 샘플하우스 오픈 예정이며 샘플하우스는 마포구 도화동 173번지 영진씨앤아이 1층에 자리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711-6778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