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은 두피케어 기능성 샴푸로 두피보호와 모발관리하자.

  • Array
  • 입력 2011년 1월 14일 09시 56분


코멘트
자기관리에 대한 투자가 늘어가면서 이제 얼굴피부관리뿐만이 아니라 모발, 두피관리에 관심을 많이 늘어나고 있다. 개인의 두피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사용해야 하는데 단순히 브랜드 선호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두피케어제품을 사용하였기에 상태는 안 좋아져 두피 트러블이나 탈모 등의 문제가 생기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의 스트레스가 커지면서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탈모는 초기에 어떻게 치료해주느냐에 따라서 탈모가 개선될 수도 있으며 악화 될 수도 있다. 이전에는 노화로 인한 탈모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사람들의 부분탈모가 늘어나고 있으므로 적절한 두피케어제품을 사용하여 두피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탈모기능성샴푸 등 탈모관리를 위한 샵은 물론이고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만큼 탈모기능성샴푸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자신의 두피관리에 좋은 것일까?

기능성샴푸로 트러블솔루션 헤어 샴푸(www.reskin.co.kr)은 머리카락만을 위한 것이 아닌 모발 건강의 근본이 되는 두피관리를 하여 탈모, 비듬, 두피트러블의 문제를 치유해 주는 두피케어샴푸이다. 트러블솔루션 헤어 샴푸는 유기농 허브 추출물과 식물 약용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 없이 순하고 효과적인 두피케어 효과를 부여한다.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각질 세포의 턴오버를 원활하게 하여 건조로 인한 비듬 뿐만 아니라, 지루성 염증에 의한 비듬까지 예방 및 케어하는 투피케어샴푸이다.

샴푸 후 트러블솔루션 헤어 트리트먼트(www.reskin.co.kr)를 사용하면 두피의 미세 순환을 촉진하고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모발 생성을 도와준다. 트러블솔루션 헤어 트리트먼트 두피케어제품은 저자극 식물성이 주요 성분으로 민감성, 아토피, 트러블성 두피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하는 두피케어제품이다. 두피 노폐물이 제대로 제거하지 않고 남아 있을 경우, 모공을 막아 비듬 등이 생기고 비듬은 모발생성에 필요한 피부대사 기능을 방해하며 모발의 성장 및 생성에 악영향을 주어 탈모를 유발 하기도 한다.

트러블솔루션 헤어 에센스(www.reskin.co.kr)를 삼푸와 트리트먼트 후 발라 주면 모발을 더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한다. 이 제품 역시 식물성 영양 에센스 두피케어제품으로 두피의 모공을 막거나 두피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는다. 영양 코팅막을 형성하여 머릿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모발관리 하며,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트러블솔루션헤어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함께 구매할 경우 단품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손상 집중 케어로 가늘고 힘 없는 모발, 두피 노폐물 제거 등으로 모발관리와 두피관리 두 가지 모두에서 효과를 볼 수 있다.

샴푸 또는 트리트먼트 사용시 가볍게 두피마사지를 해준다면 두피관리의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마사지로 기분까지 맑게 해줄 수 있다.

정보제공-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