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초 영어회화강좌 핵심 4단계… 영어 왕초보 수강생 인기 폭발!

  • Array
  • 입력 2011년 1월 10일 15시 20분


기초 영어공부 인터넷 영어동영상 강좌 띵크잉글리쉬, 방학 맞은 수강생으로 문전성시

온라인 영어공부 전문 동영상강좌 사이트 띵크잉글리쉬(www.j-thinkenglish.net 대표 주세훈)가 영어 왕초보 탈출을 위한 4단계 기초영어 마스터 필수코스를 선보였다. 알파벳입문, 완전초급회화, 기초영문법 및 독해, 생활표현 강좌로 이어지는 기초영어 커리큘럼은 많은 네티즌들의 추천으로 이어지고 있다.

띵크잉글리쉬는 2006년 오픈이후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한 영어 인강(인터넷영어강의) 사이트로 6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 내 동영상 강의 수는 950강을 넘어서고 있으며, 이 모든 강좌를 단 한 번의 수강등록으로 모두 볼 수 있다.

그에 비해 수강비용은 영어학원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2개월 4만8천원 수준. 한 달로 환산하면 2만4천원으로 영어 왕초보 탈출에 필요한 기초영어 공부를 모두 할 수 있는 셈이다.

◆ 4단계 필수코스로 기초영어 2개월 마스터, 수강생 호응 폭발적 

1단계. 알파벳 입문(파닉스 3단계) : 알파벳만 알고도 영어단어를 읽을 수 있게 하여, 영어읽기와 쓰기를 가능하게 하는 강좌다. 초등학생 수준 및 영어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영어에 다가설 수 있게 한다.

2단계. 완전초급회화강좌 : 왕초보 영어회화 강좌로 생활 속에서 쉽고 자연스럽게 영어의 기초 원리를 습득하게 하는 핵심 회화강좌이다. 영어를 오랜 기간 손 놓았거나 영어회화 공부가 처음인 사람에게 적합한 강좌다.

3단계. 기초 영문법과 독해강좌 : 기초영어회화를 기본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기초 영어문법 강좌로 2단계로 세분화하여 영어말하기 방법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또한 초급 독해강좌는 영어해석의 기본 원리를 설명하며, 올바른 영어문장을 이해하게하여 자연스럽게 영어독해의 체계를 잡아준다.

4단계. 생활표현 100강 :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상황을 100가지 필수 표현법으로 정리, 영어회화를 매일 습관화 하도록 도와준다.

이처럼 쉽고 재미있게 구성된 동영상 강좌로 인해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연령대를 초월한 수강생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초급수준을 벗어난 수강생들을 위한 초.중급 회화강좌와 직장인 영어, 비즈니스영어까지 다양한 동영상강좌가 준비되어있다.

◆국제화시대 영어회화는 개인의 경쟁력을 넘어 국가 경쟁력으로
21세기, 개인의 영어회화 능력이 곧 국가경쟁력의 척도가 되어버렸다. 지하철을 타도 버스를 타도 흘러나오는 영어안내방송, 사방을 둘러보아도 한글보다 많은 영어표기 간판, 심지어 인터넷도 영어를 모르면 사용하기 힘들어 진지 오래다. 이처럼 영어는 이제 우리 생활 깊숙이 침투하여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

띵크잉글리쉬의 메인강사 제이슨은 “영어회화 잘하는 법은 어렵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매일의 생활 속에서 반복되는 단순한 문장부터 영어로 바꾸는 습관을 들이면 됩니다.” 라고 말하며 “눈과 귀로만 공부하는 영어는 이미 죽은 영어에 불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 한마디라도 내뱉어보는 영어니까요”라고 영어회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스마트 폰이 등장하면서 온라인 교육 풍속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주세훈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교육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에 발맞추어 언제 어디서든 띵크잉글리쉬를 만나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미래 청사진을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