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역세권 신축 미니아파트를 3천만 원 대에!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26일 13시 23분


취등록세, 재산세 면제, 책임시공, 책임등기, 발코니 확장 무료초역세권 도시형 생활주택, 수익률 12% (임대사업 최고의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침체 속에서 1~2인 가구가 급증함에 따라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도시형 생활주택이란 늘어나는 1~2인 가구와 서민 주거 안정을 위해 지난 해 처음 도입된 새로운 주거 형태로, 최근 소규모 가구의 실거주용, 또는 소액 투자자들의 투자처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폭발적인 수요에 비해 공급물량은 턱없이 부족하여 분양을 원해도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조건이 훌륭한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 날개 달린 듯 계약이 이루어진다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라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에게는 분양정보를 발 빠르게 수집하는 것이 관건. 그 중에서도 최근 핫한 지역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인천 지역의 초역세권에 신축된 미니아파트 ‘엑설런트 보금자리 타운’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인천지역 유일의 신축 수익형 상품

‘엑설런트보금자리타운’의 가장 큰 프리미엄으로는 바로 인천 최초 도시형 생활주택 허가를 통한 인천지역 유일의 신축 수익형 상품이라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인천은 송도, 청라, 영종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검단 신도시 개발 등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2014년 예정된 아시안 게임 또한 인천의 미래 전망을 더욱 밝게 하고 있다. 이러한 인천의 미래가치는 엑설런트 보금자리 타운의 발전가능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전망이다.

▶ 완벽한 교통환경, 편리한 생활환경과 쾌적한 자연환경 돋보여
엑설런트 보금자리 타운이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완벽한 교통환경이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시청역과 간석오거리 역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2014년 인천 2호선도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서울 신도림역과 지하철로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엑설런트보금자리 타운은 또한 인천시청, 남동구청 등 주요 행정 시설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까르푸 등의 고급 쇼핑 타운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병원, 중앙병원 등 종합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하여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도보거리에 위치한 중앙공원 뿐 아니라 인천대공원, 월드컵 문학경기장, 올림픽 공원, 인천문화예술회관 등이 인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과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 호텔식 인테리어, 알찬 설계, 풀옵션까지..
11~13평형의 소형 주거공간이기 때문에 생활 편의를 고려하여 과학적인 동선설계를 통해 자투리 공간도 쓰임새 있게 설계하였으며, 벽걸이형 냉난방기, 붙박이장, 냉장고, TV 겸용 모니터,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책상, 침대 등의 가구 또한 짜임새 있는 배치로 풀옵션 제공된다.

내부 또한 벽과 천정을 벽지로 마감하는 등 호텔 식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했으며 첨단 기능을 갖춘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하여 안전한 생활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엑설런트 보금자리 타운의 분양을 원하는 경우 신청금 100만원을 계좌 농협 352-0156-2103-53(예금주: 엑설런트 산업개발)로 입금하면 되고, 신청금 입금 순서에 따라 희망 호수를 배정하며, 신청금은 계약 미성립 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분양정보를 원하거나 분양 문의는 전화(032-433-4836)를 통해 할 수 있다.

※ 신청정보
시행사 : ㈜엑설런트
신청금 :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입금계좌 : 352-0156-2103-53(예금주:엑설런트 산업개발)
분양문의 : 032-433-483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