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기쁨을 안겨줄 모발 기증자 모집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4일 11시 12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하는 펠리아 희망나눔캠페인]

펠리아 헤어부티크와 명품 수제 가발 브랜드 펠리아 위그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손잡고 백혈병, 소아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맞춤 가발 제작 및 미용서비스를 지원한다. 항암치료로 인해 가발이 필요한 환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펠리아는 고가의 비용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없었던 항암환아용 맞춤가발을 이번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의 협약식을 통해 많은 소아암 환아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식은 가발기증만 하는 기부활동과 달리 펠리아 헤어부티크에서는 소아암환아를 돕기 위한 시술 신규메뉴를 신설하여, 시술비용의 5%를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며, 소아암 환아 가발용 인모 기증자 모집 및 인모 수집을 매월 1~2명씩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2010년 9월 펠리아 -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희망캠페인 협약식
2010년 9월 펠리아 -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희망캠페인 협약식


모발 기증자는 굳이 돈을 들이지 않아도 건강한 모발만 있다면 언제든지 백혈병, 소아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기부천사가 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백혈병, 소아암 환아 대상으로 월10명씩 가발 컷팅 및 펌 지원 등 미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점점 쌀쌀해지는 계절에 나눔의 실천을 통한 따뜻함이 전해진다.

또, 펠리아 Hair Shop 11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칭한 헤어 토탈 브랜드 펠리아 위그는 펠리아 부티크에서 수집한 인모로 환아용 맞춤가발 제작하여 환아들을 찾아가 전달할 예정이며, 추후 가발 무료 A/S 등 사후 관리까지 지원한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모발 기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모발기증 행사는 마음의 온도가 10도 쯤은 더 올라갈 것 같다. 백혈병, 소아암으로 병마와 힘겹게 싸우고 있을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기증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모발기증에 참여하여 환아들에게 작지만 큰 희망을 전해주길 기원해본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