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받는 사람 건강 생각한 맞춤형 홍삼이 '제격'

동아닷컴 입력 2010-09-08 13:00수정 2010-09-08 1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명약으로 알려진 홍삼. 홍삼은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순환계에 작용하여 고혈압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홍삼을 섭취하지만,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그렇다면 과연 홍삼은 개인의 체질과 복용 목적에 상관없이 섭취해도 되는 것일까?

경희대학교 출신 한약사 들로 구성된 ㈜이노한방은 “홍삼은 개인의 체질과 복용 목적에 맞게 섭취해야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전한다.

㈜이노한방은 진안군 홍삼클러스터 사업단과 손잡고 최근 송파구 잠실동 313번지에 진안홍삼 잠실본점(www.zinhong3.com)을 오픈 했다. ‘진안홍삼 잠실본점’은 국내 홍삼 산업의 메카인 진안군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매장으로, 진안군의 특산품인 홍삼제품(홍삼정, 홍삼절편 등)을 직접 홍보, 유통, 판매하는 전문 홍삼 매장.

특히 진안홍삼 잠실본점이 눈에 띄는 점은 경희대학교 한약사들이 상담을 통해 체질과 복용 목적에 맞는 ‘맞춤형 홍삼’을 공급한다는 것. 맞춤형 홍삼이란 우수한 품질의 홍삼에 체질과 복용목적에 맞는 국산 한방약초를 추가하여 만드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홍삼의 새로운 트렌드다.

주요기사
한편 ‘진안홍삼 잠실본점’에 방문하면 개별상담을 통한 체질홍삼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밥 더 주세요 홍삼”, 쑥쑥 홍삼, 수험생을 위한 “총명홍삼”, 아빠들을 위한 “피로정력홍삼”과 애주가를 위한”숙취홍삼”, 엄마를 위한 “순환홍삼”, 몸매를 위한”날씬 홍삼” 부모님을 위한”백세홍삼” 등 다양한 홍삼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안군 홍삼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홍삼차를 무료로 시음할 수도 있다.

더불어 현재 진안홍삼은 추석을 맞이하여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추석에 진안홍삼 건강식품으로 의미 있는 선물 마련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12-0905)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