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교통 요충지! 쾌속 교통망의 이지건설 정관신도시 '이지 더원'

  • Array
  • 입력 2010년 4월 26일 16시 17분


코멘트

-부산 2기 신도시 시대 개막을 여는 정관신도시 ‘이지더원’
- 광역 교통망, 교육, 생활편의 및 산업단지 등 자족기능 구축으로 미래가치 풍부
- 4년전 분양가 수준으로 내 집 마련 절호의 기회까지

이지원디앤씨㈜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총 3개 블럭 3,000여세대 규모의 정관신도시 최대단지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 중 A-3블럭 총 978세대를 오는 5월 1차 분양할 예정이다. ‘이지 더원’은 판교신도시를 비롯해 동탄신도시, 김포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신도시에서 분양불패를 쌓아가며 실수요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 울산, 양산의 생활 중심으로 부산 동북부 주거 전성시대 ‘핵심 축’-부산 정관신도시
‘이지 더원’이 들어설 정관신도시는 부산, 울산, 양산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 이점을 최대한 살려 동부산권을 정보, 관광거점지역으로 개발된다. 정관신도시는 이미 지난해부터 입주가 시작되어 중심 상업지구와 학교들이 개교하여 기반시설이 점차 자리를 잡고 있으며, 특히 정관신도시는 바로 인접한 118만㎡ 규모의 정관산업단지가 분양이 완료되어 빠르면 2010년 말에 입주가 완료된다. 또한, 정관~석대간 고속화도로,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동면~장안 연결도로(2011년 예정) 등 쾌속 교통망이 속속 뚫리면서 부산과 울산, 양산을 잇는 교통요충지로 거듭나고 있다. 원자력 병원과 신세계 첼시 아울렛 등 주변 개발 호재가 상당수 집중되어 있어 ‘이지 더원’이 입주하는 2012년에는 완벽한 자족기능을 갖춘 부산/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총 3천여 세대 규모의 정관신도시 최대단지 ‘이지 더원’
정관신도시 ‘이지 더원’은 3-A블록 1차 978가구를 시작으로 2~3차 분양물량을 잇따라 내놓는다. 3개 블록 물량을 모두 합치면 3,000여 가구에 달하는 ‘이지 더원’ 타운으로 개발되어 정관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번 5월에 분양할 1차분은 총 978세대 규모로 59㎡(구 24형)와 84㎡(구 32 A, B형) 총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동안 부산을 중심으로 대형 위주의 공급이 대부분이어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

3.3㎡ 기준 500만원 대의 4년 전 분양가
정관신도시 이지더원은 4년 전 정관신도시 동시분양 당시의 분양가 수준에 맞춰 분양가를 책정할 예정이다. 부산 및 울산지역의 전세세입자들이 현재의 전세보증금만으로도 큰 부담 없이 내집마련이 가능하며, 분양가 대비 최신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최첨단 아파트로 계획되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목적의 소비자까지 눈여겨볼 만한 매력적인 단지이다.

문의전화 : 051) 728-600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